더울땐 댕댕이도 시원한게 최고
돌로박스 시원한 피크닉 세트로 꾸민 5월 박스 선봬
[노트펫] 푸릇푸릇 5월은 댕댕이도 뛰어노는 달. 날씨도 더워지고, 바깥에서 뛰어다니는 반려견도 시원함을 찾게 되는 때다.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반려견 정기배송 돌로박스에서 시원한 여름맞이 피크닉 세트로 5월의 박스를 꾸몄다.
'-5℃ 프리징 아이스 매트' 딱딱한 대리석이나 쿨매트 말고 폭신하고 부드러운 돌로 만든 아이스매트다. 부드러운 소프트 젤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편하다. 강아지에게 딱 맞는 최적의 온도에 맞춰 제작했다.
야외, 실내, 차 안에 우리 반려견 만의 공간을 만들어 주는 건 어떨까? 돌로 피크닉매트는 집안에서처럼 바깥에서도 자기 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고안된 매트다.
생활방수가 되고 푹신한 쿠션 원단으로 만들어 반려견도, 주인도 편하다. 휴대하기 편하게 손잡이가 있는 것은 기본. 프리징 아이스매트와 사용하면 더 좋다.
'로즈제라늄 아웃도어 스프레이' 모기가 싫어하는 유칼립투스와 진드기가 피하는 로즈제라늄을 원료료 만든 해충기피제다. 살충제가 아닌, 기피제로 만들어 댕댕이들에게도 안전하다.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원료로 제작했다.
"댕댕이도 치맥해요!" 댕댕이 치킨맥주세트는 귀여운 닭다리 두개와 맥주인형으로 구성한 장난감 세트다. 삑삑이도 바스락비닐도 포기하지 못하는 댕댕이들을 위한 장난감 세트다.
5월의 돌로박스 먹거리로는 돌로칭찬트릿과 말고기육포가 선정됐다.
돌로칭찬트릿은 칼로리가 불과 0.3kcal, 저칼로리 간식으로 마음껏 칭찬해 줄 수 있다. 연어와 단호박, 블루베리를 넣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고, 함께 함유된 보스웰리아와 락토바실러스플란타럼 성분은 우리 아이의 관절과 장 건강을 챙겨준다.
말고기육포는 육질이 부드럽고 지방질이 적은 말고기를 사용, 소화가 빠르다. 또 저알러지 고단백 고기로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춰준다. 돌로박스가 지난해 10월 고객들이 박스 구성품을 원하는 대로 선택하는 선택형 서비스 도입 이후 가장 많은 보호자들이 선택한 간식이기도 하다.
돌로박스는 "5월의 돌로박스는 순식간에 찾아올 여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재미있는 장난감과 여름용품 그리고 기호성 높은 간식으로 반려견과 알차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돌로박스는 구성품을 원하는대로 바꿔서 받아보는 선택형 정기배송 서비스다. 5월의 돌로박스 제품 가운데 덜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좀 더 필요한 제품으로 바꿔 박스를 구성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돌로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