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펫닥 브이케어 센텀 제공(이하) |
[노트펫] 펫닥 브이케어 센텀이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라이브 공연 및 와인 파티를 오는 8월 1일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브이케어 센텀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월드와인 & 무알콜샹그리아와 함께하는 라이브공연, 고급 상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행사, 댕댕이 베스트드레서 선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공연 관람권, 와인, 핑거푸드 박스, 무제한 팝콘, 경품 추첨이, 반려견들에게는 바우와우 크루아상과 퍼푸치노가 제공된다.
아코디언, 기타, 베이스, 퍼커션 4명으로 구성된 재즈팀 <아코 프로젝트>가 다양한 월드 뮤직을 연주하는 가운데 국내에서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숨겨진 해외 와이너리에서 공수한 퀄리티 높은 세계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브랜드데이 최대 30% 행사를 진행하여 브이랩, 펫스룸, 릴리스키친, 베이컨박스 등 반려동물의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수의사가 설계한 문진 시스템을 통해 나의 반려견의 최적의 식단을 추천해 주는 반려견 맞춤형 건강식 커스터밀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브이케어 센텀은 “오프라인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경험을 공간에 채워 나감과 동시에 반려동물 시장규모에 맞게 반려동물 인식 또한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댕댕파티를 통해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두가 즐겁고 행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반려인과 반려견, 비반려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기 위해서 매달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댕댕 파티는 선착순 50명, 반려견 10견 대상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반려견이 없어도 참여할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참석하는 경우, 반려견 리드줄(목줄) 또는 하네스와 배변용품을 지참해야 하며 체중 15kg 이상의 대형견은 안전을 위해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또한, 동물병원에서 받은 1년 이내의 5가지 접종 내역서 지참(종합, 코로나, 켄넬코프, 광견병, 신종플루 접종)을 확인할 예정이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