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가 반려동물교육포털 펫에듀(Petedu)를 다음달 15일 공식 론칭한다.
펫에듀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행복한 삶을 위한 교육'을 비전으로 일반 보호자들이 애견을 사랑하는 방법을 주제로 한 교육콘텐츠를 제공하고, 한국애견연맹과 제휴를 맺고 훈련과 미용 등의 분야에서 업그레이드 전문가 교육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애견미용, 애견훈련, 반려동물종합관리사 등 자격증 교육도 진행한다.
이를 위해 EBS미디어와 한국애견연맹은 지난 25일 애견 문화 향상과 관련 산업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한국애견연맹과 EBS미디어가 25일 애견산업 발전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
박상우 한국애견연맹 총재는 "애견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서 EBS미디어와 업무 협약을 맺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상호간의 협력을 토대로 애견문화가 발전하고 관련 산업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재근 EBS미디어 대표는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애견 관련 산업을 한국 애견 연맹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매우 크다"며 "한국애견연맹과 MOU 체결을 통해 파트너로서 협력하며 시너지를 창출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EBS PetEdu는 http://www.ebspetedu.co.kr로 접속하면 된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