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솜방망이로 열심히 거울 때리는 강아지..'2년 째 거울 속 나랑 노는 중'

ⓒ노트펫
사진=instagram/@hello_tory (이하)

 

[노트펫] 어릴 때부터 거울 속 비친 자기 모습을 향해 발길질을 하던 강아지가 나이가 들어서도 똑같은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주고 있다.

 

최근 SNS에는 "나랑 싸우자!"라는 제목의 한 편의 영상이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노트펫

 

영상에는 하얀 아기 강아지가 두 발로 서서 거울을 향해 연신 발차기를 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꼬리를 쫑긋 세우고 쉼 없이 '멍펀치'를 날리고 있는 녀석.

 

뒤로 젖힌 두 귀가 펄럭이도록 온몸을 흔들어가며 팔을 뻗는 모습이 마냥 귀여운데. 거울에 비친 강아지가 자기 자신이라는 걸 몰라 지칠 때까지 거울을 치고 있는 모습에 절로 웃음이 나온다.

 

ⓒ노트펫
거울과의 싸움에 의욕 충만한 뽀시래기


영상 속 강아지의 이름은 '토리'로 이 영상은 재작년에 토리의 보호자가 인터넷에 올렸던 것이다.

 

그런데 최근 토리의 보호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토리의 현재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토리는 어느덧 성견으로 자란 모습인데. 2살이 됐지만 어릴 적 습관이 아직도 남아 있는지 여전히 거울 앞에서 두 발로 서서 발차기를 하고 있다.

 

ⓒ노트펫

 

길쭉한 다리로 벌떡 일어나 발을 동동 구르며 거울을 긁는 토리. 몸만 컸지 마음은 여전히 똥꼬발랄한 영락없는 '개린이'다.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나 자신과의 싸움은 멈추지 않긔" "귀여운 버릇 25살까지 가자" "어릴 적 영상 본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두 살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이젠 싸우다 뽀뽀(?)도 한다개


보호자는 "어릴 적 거울을 처음 접했던 토리는 거울에 비친 강아지가 자기라고 생각 못 하고 노는 듯한 모습이었지만 지금은 거울 속 상대를 신경 쓰진 않고 심심할 때마다 거울을 긁고 핥으며 논다"고 설명했다.

 

토리는 2살이 된 암컷 비숑믹스로 활발한 성격의 강아지다.

 

ⓒ노트펫

 

토리에겐 독특한 습관이 또 하나 있다는데. 사실 토리는 거울 뿐만이 아니라 옷장이나 서랍 같은 미끄러운 벽도 긁는다고. 심지어 폴짝폴짝 뛰기도 하는 모습이다

.

보호자는 "토리가 벽을 긁고 뛰면서 신호를 보내면 응가를 한다는 뜻"이라며 "어릴 때부터 벽을 긁을 때마다 휴지를 받쳐줬더니 이젠 엄마, 아빠가 오는지 확인하면서 벽을 긁은 뒤 집중해서 응가를 하곤 한다"고 말하며 웃었다.

 

ⓒ노트펫
신나게 벽을 긁으면 신호가 왔다는 뜻

 

ⓒ노트펫

 

자기만의 방법으로 소통하는 토리의 모습이 마냥 기특하고 귀엽다는 보호자. 이어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하자"며 토리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박찬울 기자 cgik92@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