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시험 대비를 위한 ‘환급+연장반’을 새롭게 오픈하고 보다 쉽게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출산, 고령화 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각계각층의 사회복지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고용정보원의 ‘중장기 인력 수급 수정전망’에 따르면 향후 10년간 2만 4천여명의 사회복지 관련 취업자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기도 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집 중인 ‘환급+연장 합격반’은 2020년 18회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이 환급되는 과정이다.
불합격 하더라도 기회는 있다.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1년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되기 때문이다.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이 1년에 한번 진행되는 만큼, 지금부터 열심히 공부하면 충분히 합격을 노릴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에듀윌은 자사 학습과정만 따라가도 최소 4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해당 과정을 구성됐다.
기본이론을 학습하는 단계부터 시작해 집중 문제풀이 단계인 ‘문제풀이’ 단계와 핵심요약특강과 실전모의고사가 제공되는 ‘핵심요약’ 단계를 준비했다. 이후 기출해설특강과 온라인 모의고사가 준비되어있는 ‘기출문제풀이’ 단계로 마무리한다.
이 과정에는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조사론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지역사회복지론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법제론 등 총 8과목의 사회복지사 1급 시험과목이 모두 포함됐다.
강의만족도 97%의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전문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핵심만 압축한 한권끝장 교재도 모두 포함된 과정이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대비 ‘환급+연장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