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택배기사 보고 반가워서 심쿵한 댕댕이?..배 보여주려다 `의자에서 쿵`

반려견 라이더는 택배기사를 보고 바로 몸을 돌리기 시작했다.(노란 원) [출처: 라이더의 틱톡]
  반려견 라이더는 택배기사를 보고 바로 몸을 돌리기 시작했다.(노란 원) [출처: 라이더의 틱톡]

 

[노트펫] 골든리트리버는 공격성이 1도 없어서 사람을 너무 잘 따르는 게 병이다. 사랑 넘치는 골든리트리버 반려견이 택배기사가 너무 반가운 나머지 배를 보여주려다가 의자에서 떨어져서 큰 웃음을 줬다.

 

지난달 28일(현지시간) 일본 온라인매체 그레이프에 따르면, 미국에 사는 5살 골든리트리버 반려견 ‘라이더’는 문 앞 나무 벤치에 엎드려 있다가 소포를 들고 오는 택배기사를 봤다.

 

소포와 휴대폰을 들고 있던 택배기사는 라이더를 제때 붙잡지 못했다. 대신 손에 든 짐을 내려놓고 라이더를 쓰다듬었다.
  소포와 휴대폰을 들고 있던 택배기사는 라이더를 제때 붙잡지 못했다. 대신 손에 든 짐을 내려놓고 라이더를 쓰다듬었다. 라이더를 보고 쓰다듬어주지 않을 도리가 없다.

 

그리고 이런 반응을 보여서, 택배기사와 누리꾼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월 25일 틱톡 영상은 3일 현재 3400만회 넘게 조회됐다.

 

@ruffryderthegr Delivery drivers, what can’t they do #goldenretriever #golden #dog #dogsoftiktok #cute #funny #adorable #trending #fyp #foryou #foryoupage original sound - ruffryderthegr

 

영상에서 라이더는 택배기사가 너무 반가운 나머지 배를 보여주기로 결심한다. 의자가 좁으니까 조심하면서 천천히 몸을 돌린다는 게 그만 의자에서 떨어지고 만다.

 

소포와 핸드폰을 들고 있던 택배기사는 떨어지는 반려견을 잡아주려다 놓친다. 그는 의자에 소포와 핸드폰을 내려놓고, 라이더를 충분히 쓰다듬어준다.

 

CCTV를 확인한 견주는 사랑 넘치는 둘의 모습을 틱톡에 공유해 큰 웃음을 줬다. 한 누리꾼은 “내 택배가 이래서 늦는다면, 이런 이유는 받아들일 수 있다.”고 웃었다. 다른 누리꾼은 중의적인 표현으로 “강아지가 당신에게 빠진 것 같다.(I think he fell for you)”고 농담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Ryder (@ruffryderthegr)님의 공유 게시물

 

김국헌 기자 papercut@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