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펫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Sirius Will)을 출시했다.
시리우스 윌은 '리턴 투 네이처'(Return to Nature)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제품에 자연 친화적 유기농 원료와 영양 설계를 적용, 안심할 수 있는 본연의 한 끼를 만들었다.
프리미엄 유기농 등급 반려견 푸드로 95%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유기농 원료 기준에 맞게, 반려견에게 유해할 수 있는 농약, 인공 향색료는 물론, 육골분 등의 부속물을 배제한 순수 정육 만을 사용해 가장 안전한 사료를 주고 싶은 보호자의 마음을 담았다.
모든 제품에 사용된 유기농 한우와 홍삼은 반려견의 까다로운 입맛을 돋우는 한편, 면역력 증진을 통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각 내용물은 별도의 소용량 포장에 담겨 화학 방부제 없이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성장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반려견의 필요 영양소를 위해 퍼피용(1세 미만), 성견용(8세 미만), 노령견용(8세 이상) 3종으로 구분된다. 어류 오일, 아마씨, 홍게 분말 등 자연에서 찾은 고급 원료들을 연령에 맞게 담은 한편 전미사료관리협회(AAFCO) 기준 이상으로 영양을 설계했다.
또 달라지는 섭취 습성을 고려해 씹는 것이 서툰 강아지에게는 작은 마이크로 알갱이를, 성견과 노령견에게는 분쇄가 쉽고 아삭함을 더해주는 도넛 알갱이를 적용했다.
LG생활건강은 "반려견 건강을 고민하는 보호자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검증된 원료, 영양에 기호성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사료"라며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반려견 푸드 제품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리우스 윌은 오픈 마켓, 소셜 커머스 등 각종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펫 샵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200g 5개, 1kg 기준)은 강아지·노령견용이 1만8900원, 성견용이 1만7900원이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