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계단에서 리트리버 '폭행(?)'하는 깡패 고양이.."내 허락없인 못 지나간다옹!"

사진=Tiktok/@thegoldenbreakfastclub(이하)
사진=Tiktok/@thegoldenbreakfastclub(이하)

 

[노트펫] 계단에서 리트리버를 폭행(?)하는 고양이의 모습이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22일(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계단을 내려가려는 리트리버 '메이플(Maple)'과 그 앞을 막아서고 있는 고양이 '와플즈(Waffles)의 영상을 소개했다.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 사는 와플즈와 메이플의 보호자는 최근 틱톡 계정 @thegoldenbreakfastclub에 "계단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thegoldenbreakfastclub Stair shenanigans #fyp #foryou #catsanddogs #dogsandcats #catsoftiktok #spicycat #grumpycat #goldenretriever #dogs #orangecat ♬ original sound - Waffles and Maple

 

공개된 영상 속에는 다지증을 가진 7살 고양이 와플즈와 2살 골든 리트리버 메이플의 모습이 담겼다.

 

계단을 내려가려다 앞에 앉아 있는 와플즈를 모자 멈칫하는 메이플. 와플즈가 딴청을 피우는 순간 재빠르게 계단을 내려가려고 시도해 보는데.

 

그러나 와플즈는 녀석을 순순히 보내줄 생각이 없는지 앙칼진 소리를 내며 야무지게 냥펀치를 날려버렸다.

 

메이플은 한두 번 맞아본 게 아닌 듯 와플즈의 눈치를 살피며 계단 한가운데에 걸터앉아 있는 모습이다.

 

해당 영상은 65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리트리버가 천사인 이유", "강아지가 한 대 때리면 고양이는 계단 아래로 떨어질 듯", "강아지가 충분히 내려갈 수 있는데 장난치며 즐기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