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대형 미온수 풀장이 있는 가평 '만월글램핑'

안녕하세요. 반려생활 댕디터 '크림두부'네 입니다. 서울근교 1시간 거리 가평 초입에 댕댕이와 함께 갈수 있는 럭셔리 글램핑장이 오픈했어요. 대형 미온수 풀장이 있는 만월글램핑을 소개해 드릴게요.


 

새로오픈! 
댕댕이와 함께가는 프리미엄 글램핑

■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깃대봉길 17-27
■ 이용 시간 : 입실 15:00 퇴실 11:00
■ 반려견 동반정보 : ~10kg까지 (중대형견은 상담 후 입실가능)
 

 

 

 

가평에서도 서울과 가까운 가평 초입에 위치한 곳에 반려견 동반 숙소가 생겼어요! 만월글램핑은 만월이라는 이름의 반려견의 이름을 따서 지은 프리미엄 글램핑장이에요.

 

단 두 동뿐이라 만실이어도 다른 숙박객분들과 마주침이 거의 없어서 독채는 아니지만 프라이빗한 편이에요. 숙소에는 대형 쇼파가 놓여있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신축 숙소 이다보니 모든 구비 물건들이 다 새제품이에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와 쿠쿠 밥솥 그리고 모든 가전제품들이 다 새 거라 깨끗해요.


전자레인지와 간단하게 음식을 해먹을 수 있도록 인덕션이 있으며, 조미료는 직접 챙겨오셔야 해요. 이색적인 것은 작지만 귀여운 블루투스 노래방 기계도 있어서 신나게 하루를 즐길 수 있어요.

 

 

 


1층에는 반려견들과 씻기 좋은 넓고 깨끗한 화장실이 있어요. 반려견 동반 숙소에서 가장 중요한건 반려견들을 위한 구비 물품들이 잘 준비되어 있냐하는 점인데요! 만월글램핑은 반려견용 식기와 쿠션 배변패드 그리고 소형견이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룸이 구비되어있어요. 

 

대형견 입실을 상담 후 진행하고 있지만, 기존 운영은 소형견 기준인 이유가 바로 이와 같은 펫 구비 물품들이 소형견에게 맞춰져 있기 때문 아닐까 싶어요.

 

 


 

프리미엄 신생 숙소인 만월글램핑은 복층 구조로 되어있어서 2층에는 침실이 있어요. 겨울에 춥지 않도록 전기장판이 깔려있는 침대가 놓여있고, 화이트톤의 호텔침구가 있어서 잠이 솔솔 옵니다.


다만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조금 가파르니 소형견 댕댕이들은 계단에서 떨어지거나 다치지 않도록, 보호자분들께서 직접 안고 올라가고 안고 내려가시는 것이 좋아요.

 

 

 

침실 바로 옆에는 만월글램핑만의 매력인 예쁜 브릿지가 있어요. 매렵형 LED 조명이 있는 다리를 건너면 통창으로 개방감이 뛰어난 공간이 하나 더 있어요. 폭신한 흔들의자에 앉아서 통창으로 가평의 멋진 뷰를 볼 수 있어요. 특히 재미있는 점은 만월글램핑은 바로 앞에 가평 썰매장이 있어서, 썰매장뷰를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


 

즐길거리가 한가득
대형 미온수 수영장 & 바베큐장 & 불멍

 




저는 가기전부터 대형 미온수 수영장에 홀딱 반해서 기대 가득 방문했었는데요. 추운 겨울 시즌에도 최대 40도인 따뜻한 온수 풀장에서 강아지들과 수영을 즐길 수 있어요. 폴딩형 도어로 여름에는 한껏 개방해놓고 노천 수영장처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숙소 외부에는 우리일행끼리만 이용할 수 있는 개별 바베큐장이 있어요 실내 안에서 이용하지만, 바베큐장이 투명도가 높아서 바깥을 보면서 야외에서 바베큐하는 느낌도 낼 수 있어요.

 

바베큐장의 보관함에는 수저와 각종 바베큐진행시 필요한 물품들이 꼼꼼하게 다 구비 되어있어요. 난로가 있어서 겨울에는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고, 선풍기가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바베큐를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cr.db_chomangkie

 

만월글램핑은 썰매장보다도 위인 고도가 조금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아래를 내다보는 풍경이 참 예뻐요. 숙소앞에 벽돌로 만들어진 불멍 화로에서 마쉬멜로우도 구워먹고, 가평뷰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댕댕이들과 고구마도 구워먹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참 좋은 숙소랍니다!

 

새로만들어져서 모든 시설이 깨끗하고 새거라 쾌적한 프리미엄 글램핑장인 만월글램핑! 

 

미온수로 운영되는 대형 수영장에서 강아지들과 수영도하고, 가평 초입에 위치해서 서울근교 강아지와 가볼만한 숙소를 찾고 계시다면 딱이라 생각해요.

 

📌  에디터 크림두부가 뽑은 매력 POINT!

  •  신축숙소라 모든 시설이 깨끗해요
  •  4계절 이용할 수 있는 대형 수영장이 있어요 
  •  대형견 친구들도 조금 유도리 있게 상담 후 입실 가능합니다.

 

※ 위 정보는 2024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