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CJ오쇼핑이 운영하는 CJ몰이 26일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클럽'을 오픈한다.
올펫클럽은 회원제 전문몰이다. CJ몰 올펫클럽 페이지의 우리아이 정보등록 코너에서 반려동물의 종류를 먼저 선택하고 이름, 품종, 생년월일, 성별 등을 입력하면 바로 가입된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클럽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단독 특가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고 반려동물의 생일에 할인쿠폰 지급, 친구추천 이벤트에 참여 시 적립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올펫클럽은 특히 오프라인 고객 참여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을 대상으로 2월말 하림의 공장을 방문해 반려동물의 간식을 만드는 행사를 개최한다. 하반기에는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코오롱그룹 계열 '카푸치노 호텔'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실시한다.
올펫클럽은 반려동물의 우유, 사료 등 일반식품에서부터 구강관리, 눈건강에 좋은 기능성건강식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반려동물 카페 이용권, 사진스튜디오 촬영권, 맞춤옷 제작 서비스, 보험, 장례서비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6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한달 동안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우유의 아이펫밀크'(180ml) 10팩, '고양이 간식 프리스키 파우치'(80g) 12팩, '강아지영양식 시리우스 윌'을 최대 50% 할인해 균일가 5000원에 판매한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