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가구업체 한샘이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를 앞세워 반려동물 가족 공략에 나섰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한샘은 지난 2월 플래그샵 부산 센텀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강형욱 훈련사 초청 세미나를 연 데 이어 최근 2019년형 포시즌 매트리스 홍보에 강 훈련사를 내세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26일 유튜브에 강 훈련사 가족이 등장하는 동영상을 게시하면서 자사 매트리스가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해도 위생과 알레르기 우려가 적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맞춰 홈페이지에서는 강 훈련사를 앞세운 신제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제품에서 반려동물 털 흡입 능력은 이미 기본으로 자리잡았다.
안전사고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한 기능을 부착한 가전들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침구류 제품에도 반려동물 양육에 따른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혹시나 하는 걱정이 마케팅 포인트로 작용하는 모양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