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생활가전기업 쿠쿠가 12일 라이프스타일 반려동물 브랜드 '넬로(Nello)'를 론칭했다. 반려동물을 포함한 모든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온 가족 프리미엄 건강 생활가전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명칭 '넬로'는 고전소설이자 인기 만화 플란다스의 개 주인공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주인공 넬로가 자신을 곁에서 항상 지켜준 파트라슈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그 첫걸음으로 청정가전제품을 만들어온 기술력을 집약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을 출시한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트윈 팬’을 적용해 30분의 짧은 시간으로 목욕 후 반려동물을 완벽히 건조하도록 만들어졌다. 목욕 후 건조에 대한 반려동물뿐 아니라 반려인의 스트레스까지 말끔히 해소할 수 있게 했다.
또 산책 후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을 탑재하여 매일 목욕이 힘든 반려동물을 간단한 에어샤워를 통해 미세먼지를 털어줌으로써 청결은 물론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챙겨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교감을 위해 대형 필터를 상단부에 적용했으며 제품 작동 중에도 상단 필터부를 열 수 있어 반려동물에게 간식을 주거나 만져주면서 안심시켜주고 교감할 수 있다. 필터 교체 또한 매우 쉽게 설계됐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는 파트라슈와 넬로의 관계처럼 끈끈하고 따듯한 사랑을 담아 반려동물의 행복 증진을 위해 브랜드 ‘넬로’를 론칭하게 됐다"며 "우리 아이들, 즉 반려동물이 반려인에게 크나큰 행복을 안겨주는 만큼 우리와 같이 오래도록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