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페슬러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 동안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펫쇼에 참가한다.
특히 현장에서 직영몰에 회원가입하는 관람객 3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페슬러는 이번 서울펫쇼에서 1-107 부스에 자리를 잡고, 대표 상품인 확장형 이동장을 비롯해 페슬러와 자매브랜드인 금강아지, 은고양이의 200여 품목들을 선보인다.
지난달 출시된 라돈 걱정 없는 배변패드 '싸다패드'와 손에 이물질을 묻히지 않고도 쉽게 배변을 치울 수 있도록 고안된 금강아지 매너봉투 등 온라인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도 출품한다.
제품들을 전시회 특가로 선보이면서 관람객들에게 득템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직영몰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펫쇼가 열리는 사흘 동안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씩 총 6차례에 걸쳐 각 회마다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직영몰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회마다 1등 1명에게는 CR01 이동장(강아지)이나 캣츠빈 토일렛 화장실(고양이)를 증정하고, 2등 3명에게는 본플라이 목줄(강아지)이나 CR05 이동장(고양이)를 제공한다.
3등 5명에게는 배변패드 50매(강아지)나 은고양이 츄르 2개, 4등 9명에게는 강아지 배변봉투나 묘셀렘 습식간식 2개를 경품으로 준다. 5등 32명에게는 습식간식이 제공된다.
또 현장에서 상품 구매시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샘플 경품이 주어진다.
페슬러 관계자는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던 페슬러와 금강아지, 은고양이 제품들에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