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꾼을 혼란에 빠뜨린 동물의 사진. |
[노트펫] 괴이한 동물의 사진 한 장이 인터넷에 올라와, 이 동물의 정체에 관한 논쟁이 트위터를 달궜다고 미국 정보기술(IT) 전문매체 매셔블(Mashable)이 지난 4일(현지시간) 전했다.
아이디 ‘dancingfool75’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하얀 동물의 사진을 올리고, “이 사진이 깨닫기 전까지 몇 분간 내 머리를 매우 어지럽혔다”고 적었다.
이 사진은 트위터에서 순식간에 뜨거운 감자가 됐다. 누리꾼들은 동물의 정체를 두고 갑론을박을 벌였고, 이 사진은 3만건 넘는 ‘좋아요’를 받았다.
얼핏 보면 새끼 돼지 같기도 하고, 돌연변이 동물인가 싶기도 하고, 염소인가 싶기도 한 이 동물의 정체 때문에 누리꾼들은 혼란에 빠졌다. 제발 알려달라고 도움을 요청하는 댓글도 줄을 이었다.
이 사진을 오른쪽으로 90도만 돌려도, 동물의 정체를 바로 알아볼 수 있다. |
정답은 바로 누워서 코를 하늘로 들고 있는 개다. 이 사진의 마력은 정답을 알고도 진짜 개가 맞는지 계속 들여다보게 된다는 데 있다.
이 사진은 오른쪽으로 90° 회전시키면, 하얀 강아지란 사실을 쉽게 알아볼 수 있다. 강아지가 침대에 누워서 뒹구는 순간에 포착한 사진이 절묘한 착시효과를 일으켰다.
Posting because I was losing my mind for twenty minutes staring at this. pic.twitter.com/C9OwOqx5zz
— Intellectual Duck Web (@pixelkitties) February 4, 2020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