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개 브랜드, 2000여개 상품, 최대 82% 할인으로 펫심 어필
17일부터 26일까지 펫프렌즈 앱에서
[노트펫] 반려동물 전문몰 펫프렌즈에서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온라인 반려동물 박람회 '심쿵 펫페어'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진행된다. 첫해였던 지난해 '심쿵 펫페어'는 최대 80%, 평균 45%의 파격적인 할인율과 인기있는 상품 구성으로 7일간 총 15만명이 방문하면서 성황을 이뤘다.
이번 2회 심쿵 펫페어에서 무려 150여개 반려동물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코로나19로 펫 박람회가 줄줄이 취소되거나 연기되면서 실망한 반려인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기획이다.
로얄캐닌, 오리젠, 나우(NOW), 고(GO!), ANF, 보레알, 조공, 미아모아, 더스트몬 등 유명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2000여 종의 인기상품이 준비된다.
강아지와 고양이 전용제품을 모아둔 댕댕이관, 냥냥이관을 비롯해 매일 오픈 되는 '데일리 특가' 등 다양한 코너도 마련된다.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창고대방출' 코너와 지위픽, 로우즈, 웰니스코어, 하림더리얼, 웰츠, 헤일로, 리얼스틱, 알모네이쳐, 참견의묘미 등 평소에 할인 행사를 잘 접하지 못하는 브랜드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관'도 구성된다.
알찬 상품구성은 물론, 배송까지 완벽하게 갖췄다. 펫프렌즈는 심쿵배송(서울지역 당일배송)과 전국 택배는 물론, 지난달부터 서울과 경기지역에서 새벽배송까지 런칭돼 보호자들의 사는 지역과 상황에 맞는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다. 펫페어 상품은 새벽배송과 택배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펫프렌즈 MD팀 최승하 본부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올 상반기에 개최 예정이었던 오프라인 펫 박람회가 연이어 취소돼 실망한 반려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온라인 박람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데일리특가, 증정행사, 구매금액대별 쿠폰까지 알차게 준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대량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펫프렌즈의 심쿵 펫페어는 펫프렌즈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