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식도락 여행지 1위,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 하모샤브샤브 세트 메뉴 개시

 

[노트펫] 최근 한 리서치 업체가 ‘국내 식도락 여행지’ 순위를 조사한 결과 ‘전라남도 여수’가 1위를 차지했다.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관광지, 유명 장소 등 볼거리만 생각한 여행 대신 밥집, 카페 등을 우선 순위로 삼고 자신을 위한 힐링 여행 장소를 탐색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식도락 여행지 또한 주목을 받게 된 것.

 

전라남도 여수의 경우 외지인만 선택하는 식도락 여행지는 아니다. 현지인 역시 호남권의 맛을 인정하며 타 지역에 풍부한 먹거리를 자랑하고 전하고 있다. 일부 지역의 경우 명물로 소문난 음식 몇 가지만을 제공하지만 여수는 게장, 장어탕 등 해산물 요리부터 갓김치와 같은 반찬류 등 다양한 요리가 높은 인지도를 갖추고 있다.

 

식도락 여행지로 떠오르는 여수 내에서도 입소문 난 사계절횟집은 여름을 맞아 ‘하모샤브샤브 세트’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여수 횟집 사계절횟집 관계자는 “풍부한 먹거리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를 직접 손질해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사계절횟집은 경쟁력 있는 여수 먹거리 알리기를 위해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며 “여름철 더위 극복과 함께 영양력을 보충하기 최적화된 하모샤브샤브는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메뉴로 여수 여행 시 식도락 맛집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모샤브샤브 세트는 하모를 한약재, 야채로 우려낸 육수에 살짝 적셔 먹는 샤브샤브를 포함해 다양한 요리를 서비스로 제공된다. 살과 살 사이 잔가시까지 깔끔하게 제거한 담백한 식감이 특징인 하모샤브샤브는 야채, 양파 등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으며, 여기에 사시미는 물론 랍스터 한 마리를 통으로 선사해 보기만 해도 푸짐한 한 상을 전체 요리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사계절횟집은 전 메뉴 주문 시 새우, 멍게, 해삼, 전복, 산낙지, 초밥, 낙지 호롱 등 싱싱한 해산물을 포함해 돌산 갓김치, 튀김 등 30여 가지 이상의 반찬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사계절횟집의 메뉴 및 예약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