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일부터 7일까지, 펫탈취제 론칭 기념 할인행사
300ml 펫탈취제 본품 구매 시, 50ml 증정 이벤트
[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은 뛰어난 항균과 탈취력에 아로마테라피요법을 더한 펫탈취제 신제품 5종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퍼핑의 펫탈취제는 라벤더, 로즈제라늄, 시더우드, 유칼립투스, 클라리세이지 5가지의 향으로 국제 공인 인증기관인 프랑스 ECO CERT 유기농 인증 및 영국 유기농 인증을 받은 고급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했다. 각 향에는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다.
라벤더는 스트레스 이완 및 진정 효과, 로즈제라늄은 집중력 향상과 개미나 벌레를 쫓아내는 효과, 시더우드는 긴장감을 해소하고 항균작용에 뛰어나며 유칼립투스는 호흡기 감염 완화와 벌레퇴치 및 바이러스성 질환 예방에 좋다. 마지막으로 클라리세이지는 행복감을 주는 향기로 심신 활력에 도움을 준다.
또 퍼핑 펫탈취제는 시험 식중독 원인균인 대장균 99.9% 제거, 포도상구균(피부질환 원인균) 99.9% 제거 등 99.9% 이상의 항균 감소율을 나타냈고, 탈취력 시험 결과에서 96% 이상으로 특히 유해 암모니아 제거 능력이 탁월하여 반려동물의 배변냄새 및 매트에 베인 잡내, 사람의 땀냄새 등에도 탈취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퍼핑은 "곡물 발효 주정으로 만들어 반려동물이 탈취제를 핥거나 분무 시 호흡기로 유입되어도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퍼핑은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1일부터 7일까지 펫탈취제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300ml 펫탈취제 본품 구매 시 50ml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