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한국마즈가 온라인 펫케어 활동을 강화한다.
한국마즈는 8일 그동안 운영했던 마즈 어플리케이션(APP) 서비스 종료하고 이달부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행사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마즈” 또는 “마즈 펫케어”를 검색하여 친구추가 시 한국마즈의 프리미엄 펫 치아관리 기능성 간식 ‘그리니즈’를 50% 할인된 가격 또는 1+1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파트너들을 위한 마즈 B2B몰도 오픈한다. 한국마즈는 소규모 펫용품 전문점이나 대리점 방문이 부담스러웠던 관련 업계 종사자, 또는 동물병원 운영자가 사업자등록증으로 회원 가입할 경우에도 한국마즈의 모든 펫푸드 제품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된다.
한국마즈는 또 오는 14일 한국수의치과협회와 함께 ‘온라인 구강관리교실’을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첫 선을 프로그램이다.
한국수의치과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반려견, 반려묘의 치주 질환과 구강관리방법에 대한 전문가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 이수자에게는 마즈 펫케어 제품들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국마즈는 스니커즈, 엠앤엠즈, 트윅스, 몰티져스 등 제과 제품과 함께 시저, 위스카스, 그리니즈 등 반려동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