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구매 이벤트 참여하세요"

 

[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 17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참가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궁팡에서 반려동물 자연식 레이앤이본과 프리미엄 영양제 닥터레이를 소개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꽝 없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자연식(250g 1팩 6명), 녹용 액기스(1팩 6명), 레이앤이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할인쿠폰(5000원 18명), 자연식 간식(1팩)을 증정한다.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궁디팡팡이 끝나고 오는 21일 추첨을 통해 1명의 보호자에게는 닥터레이 오메가-3 1박스도 추가로 증정한다.

 

자연식 레이앤이본은 3+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연식 3kg을 예약 구매 시 250g 자연식 1팩을 증정한다.

 

닥터레이는 궁디팡팡 현장에서 영양제 5만원 이상을 구매 시 사슴곰탕을 추가로 증정한다. 5만원마다 1팩씩 누적으로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4팩을 증정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자연식 레이앤이본을 시작,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까지 영역을 확장해왔다.

 

레이앤이본은 최상급의 닭과 사슴, 소, 양, 오리를 원료로 한 자연식을 선보이고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 라인 모두 갖췄다.

 

닥터레이는 항상화 영양제 마그네타를 시작으로, 면역증강제 후코이카, 관절영양제 바나퀸, 오메가-3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메가-3는 원료인 오메가3 오일은 물론 완제품까지 IFOS(국제생선유표준) 5스타 인증을 획득한 막강 스펙을 자랑하고 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aT센터 3층 제2전시관 Z10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추가 사항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