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반려동물 라이프 플랫폼 '반려생활'이 오는 7월부터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 '멍비치' 입장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10일부터 8월22일까지 44일간 진행되며 반려생활 앱 회원이면 누구나 입장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멍비치는 반려견과 자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으로 해변길이 300m중 150m를 애견 전용 구역으로 차단해 일반 여행객과는 분리된 공간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성수기에도 반려견과 마음 놓고 해수욕을 즐길수 있다.
이벤트 기간 입장료 할인과 함께 반려생활은 '멍비치' 내 훈련사가 알려주는 수영강습 클래스, '반려생활'에서 제작한 굿즈 제공,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회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반려생활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일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동반 숙소예약, 위치기반으로 근처 카페, 맛집, 여행지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반려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혜미 반려생활 대표는 "휴가 시즌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휴가를 계획하는 반려인들의 입장에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iOS 앱 스토어에서 '반려생활' 앱을 다운로드 받아, 멍비치 10% 할인 쿠폰 발급, 수영강습 클래스 외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