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은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60분간 펫매트 복도형과 러그형, 이동가방, 펫카시트 등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 라이브’ 코너를 통해 송출된다.
퍼핑 ‘펫매트’는 이중 코팅 및 가장자리, 이음새 고주파 처리로 앞면, 뒷면, 측면까지 샐 틈 없는 확실한 방수와 타사 대비 높은 내수도 수치로 반려동물의 배설물 스며듦 걱정 없다. 100% 국내 생산으로, 종합시험/검사 연구기관인 KOTITI와 한국 애견협회에서 반려동물 품질안전 인증과 견뢰도 최고 등급을 인증 받았다.
이번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모던디자인과 견종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모던디자인 마블, 헤링본 2종과 견종디자인 비숑, 포메라니안, 말티즈, 웰시코기, 푸들 5종, 총 7종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펫매트 복도형 또는 러그형 2개 구성 상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반려동물과 외출 시 꼭 필요한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퍼핑 이동가방과 펫카시트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펫매트 구매 시 3단 미니 방석을, 이동가방과 펫카시트 구매 시 펫탈취제 300ml 본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퍼핑 관계자는 "현대H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과 혜택을 마련했다"며 "실시간 소통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다양한 혜택을 안내 받을 수 있으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호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