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야간개장..'시원한 여름밤의 선물'

 

[노트펫]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이 야간개장을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8월29일까지 약 39일간으로, 평소보다 3시간 연장된 밤 9시까지 운영된다. 오후 4시 이후 입장객은 정상가보다 할인된 요금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강아지숲의 야간개장은 ‘밤산책(Night walk)’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하고 알찬 즐길거리로 구성된다.

 

먼저 강아지숲의 아름다운 밤풍경이 방문객들을 맞는다. 연못에서 시작되어 동산 및 산책로로 이어지는 빛의 향연은 강아지숲의 밤을 더욱 돋보이게 할 전망이다.

 

약 3000평 규모 강아지숲 동산이 야간개장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온리시에서 오프리시 운동장으로 운영된다. 안전을 위해 반려견들은 체중 10kg 기준으로 중소형견과 대형견이 나뉘어 요일별로 동산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요일에 이용 가능한 강아지가 아닌 경우 ‘작은 운동장’과 ‘큰 운동장’모두를 이용할 수 있다.

 

 

야간개장 기간, 야외에서 반려견과 함께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영화들을 상영한다. 강아지숲 동산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와 8시 하루 두차례에 걸쳐 짧은 애니메이션 영화들을 선보인다.

 

강아지숲 전문 트레이너로부터 반려견과 함께 야간 산책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동산 내 행동상담 부스에서 5팀(팀당 1마리)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20분부터 5시까지 약 40분 가량 참여 가능하다.

 

야간개장 진행 여부는 당일 오전 강아지숲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아지숲은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강촌IC 인근에 위치해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