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사료 전문 브랜드 시저는 '건강한 애견을 위한 균형 잡힌 식사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저는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를 패러디한 광고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애견편'을 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광고에 출연한 최현석 셰프, 김풍 작가, 김성주 MC가 추천하는 시저캔 3가지 맛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2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약 2주간 한국 마즈 공식 블로그 러브 피드(marsblog.co.kr)에서 진행된다.
시저캔 쇠고기 맛, 시저캔 불고기 맛, 시저캔 닭고기 맛 중 자신의 강아지에게 꼭 먹여보고 싶은 제품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택한 맛 6캔, 그 외의 다양한 6가지 맛 6캔 등 12캔을 총 40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를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소식을 자신의 SNS 등을 통해 공유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
시저 마케팅 최선영 상무는 "앞으로도 습식 사료에 익숙하지 않은 견주들을 대상으로 습식 사료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제품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습식 사료 시저캔은 건사료 대비 4분의 1에 불과한 칼로리에 필수 아미노산, 지방산, 비타민, 미네랄 등 40가지 영양소를 갖춘 균형 잡힌 웰메이드 건강식이다.
제품의 85%가 수분으로 구성되어 체내 수분 밸런스 유지에도 효과적이며, 실제 육류를 가공해 만들었기 때문에 먹는 즐거움과 함께 애견들의 본능적인 식이 습성을 만족시켜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