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꽃 앞에서 견생샷 찰칵! '가을 코스모스 명소' BEST 4

가을이 꽃놀이의 시작은 바로 코스모스! 9월 중순부터 10월 말까지는 코스모스가 만개하는 시기에요. 풍성한 꽃밭에서 내 반려견의 견생샷을 남길 수도 있고, 꽃 구경하며 힐링도 할 수 있는 애견 동반 가능한 코스모스 명소 네 군데를 소개합니다! :) 


 

가을 하늘에 담긴 비행기를 눈앞에서
01 영종도 하늘정원

 

인스타그램 @_.hyunji._ 

 

인스타그램 @o__minamyo__o

 

영종도 하늘정원은 인천공항 근처에 위치한 가을 코스모스 명소로, 다양한 색깔의 코스모스는 물론 요즘 SNS에서 핫한 비행기샷을 찍을 수 있는 정원이에요. 꽃을 배경으로 댕댕이의 견생샷을 남길 수 있고, 하늘정원의 전망대에서 비행기의 이착륙 모습을 머리 바로 위에서 볼 수 있어 이색적인 비행기샷도 찍을 수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amabiletotolee

 

하늘정원은 대형견도 산책 가능한 곳이에요! 다만 주차 공간이 상대적으로 협소하며, 소리에 예민한 강아지들은 비행기가 지나갈 때 발생하는 소음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풍성한 황금빛 꽃밭 품속으로
02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인스타그램 @so._.ming2 

 

인스타그램 @leekong0310

 

올림픽공원 들꽃마루는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풍성한 황화코스모스를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길 한가운데를 중심으로 양옆에 황화코스모스가 넓게 펼쳐져 있고, 주변에는 푸른 나무들이 꽃밭을 감싸고 있어 매우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요. 인생샷 명소로도 유명하답니다 :)

 

인스타그램 @miho_choi_pom

 

코스모스 구경 후 올림픽공원 한 바퀴 돌며 산책하기에도 좋고, 올림픽공원역 근처에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도 있어서 댕댕이와 함께 꽃 구경 후 커피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도 있어요! 


 

나무에 앉아 바라보는 고즈넉한 풍경
03 남양주 물의정원

 

인스타그램 @___eun_ha_

 

인스타그램 @kkanbu_

 

남양주 물의정원은 애견 동반 가능한 대규모 수변생태공원으로, 가을이면 황금빛 황화코스모스가 만개하는 곳이에요! 또 이곳에는 사람이 올라가도 끄떡없는 두꺼운 나무줄기가 있어, 나무 위에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유명한 포토존도 있답니다. 다만 올라갈 땐 조심 또 조심!

 

인스타그램 @bada_dog

 

인스타그램 @doriggomi_bebe

 

물의정원은 공원 규모가 매우 넓고, 산책로가 매우 잘 조성되어 있어요. 무엇보다도 이곳의 고즈넉하고 한적한 분위기는 그 어느 곳도 따라올 수 없답니다. 


 

노을 진 하늘 아래 분홍빛 코스모스
04 구리한강시민공원

 

인스타그램 @y._.lnrg

 

인스타그램 @bn_shin

 

구리한강시민공원도 예쁜 코스모스 꽃밭을 품은 가을 코스모스 명소에요. 한강을 따라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예쁜 분홍빛의 코스모스가 만개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특히 노을이 지는 하늘의 색깔과 코스모스의 분홍빛이 만날 때엔 아주 매력적인 분홍빛 풍경을 보여준답니다.

 

인스타그램 @_moon.jy

 

공원 내 잘 조성된 산책로에서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기에도 좋고, 서울 한복판에 위치한 다른 한강공원들과는 달리 복잡하지 않아 매우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이랍니다. 다만 현재 코로나로 인해 공원 내 돗자리와 텐트 설치를 금지하고 있는데, 곳곳에 벤치가 많이 설치되어 있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댕댕이와 함께 꽃내음 맡으며 산책하고, 예쁘게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코스모스 명소! 이번 주말 나들이로 떠나보는 건 어떠신가요? :)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