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가을바람을 타고 핑크뮬리가 돌아왔다. '핑크뮬리 축제'

올해도 가을 바람을 타고 부농부농 핑크뮬리가 돌아왔어요.

왠지 모르게 갬성이 말랑말랑해지는 핑크뮬리 올해도 안 보면 섭하죠? 댕댕이랑 같이 보면 기쁨이 두배될 것만 같은 돌아온 핑크뮬리 보러 같이 가요 :) 오늘은 핑크뮬리 만땅 볼 수 있는 축제 정보 공유해드릴께요 :) 


 

트인 하늘아래 펼쳐진 곳
01 제주도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

 

인스타그램 @soomniful._.life__

 

* 기간: 2021.09.10. (금) ~ 2021.11.14. (일) 09:00 ~ 18:00 (입장마감 16:30)

* 입장료: 성인(1인) 13,000원 (네이버 예약 이용 시 10% 할인 가능)

* 문의: 064-732-2114

 

제주도 서귀포 휴애리 자연생활 공원에서 올해로 4번째 열리고 있는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는 벌써 이곳의 대표 가을축제로 거듭나고 있다고 해요. 파란색 제주하늘 아래 해가 갈수록 풍성해지고 있는 핑크뮬리는 찍기만 해도 인생사진이 나온다고 하네요:)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사이사이 길따라 다니며 가까이 핑크뮬리를 느껴보는 것도 좋고, 길따라 올라가서 펼쳐진 핑크뮬리를 한눈에 보는 것도 좋아요. 핑크뮬리 먼들먼들~

 

인스타그램 @soomniful._.life__

 

인스타그램 @soomniful._.life__

 

하지만, 길이 좁다보니 7kg 미만의 소형견들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너무나 당연하지만 배변봉투 등 댕댕이 용품은 직접 준비해야해요. 목줄이나 하네스는 착용 필수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해서 평일에도 방문객들이 많다고 하니 복잡한 곳에서는 안고 이동하는 센스 아시죠? 소듕한 우리 댕댕이 밟히면 큰일! 그리고, 사람 많은 곳에는 댕댕이와 안친한 사람도 많다는 점 잊지 말아주세요:)

 

홈페이지와 인스타(@jeju_hueree)를 통해 실시간 핑크뮬리 현황을 업로드하신다고 하니 방문을 계획중인 분들이라면 한번씩 확인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화이트톤 카페와 함께 어우러지다
02 제주도 '마노르블랑 핑크뮬리 축제'

 

인스타그램 @sseung_a_

 

인스타그램 @sseung_a_

 

* 기간: 2021.09.10. (금) ~ 2021.11.30. (화)

* 입장료: 초등학생 이상(1인) 4,000원

* 문의: 064-794-0999

 

제주도에는 요즘 핑크뮬리를 감상할 수 있는 예쁜 정원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중에 하나인 마노르블랑에서 열리는 마노르블랑 핑크뮬리 축제는 올해로 2년째를 맞이하고 있다고 하네요. 핑크뮬리가 대세는 대세인것 같아요.

 

카페 주인장님의 땀과 영혼이 담긴 2천여평의 정원이 있는 이곳은 원래도 아름다운 풍경과 사계절 꽃이 피는 주인장님 피셜 1만 5천여본의 식물들로 유명하답니다. 봄엔 말모말모 온세상이 꽃천지고, 여름엔 수국, 가을엔 핑크뮬리, 겨울엔 동백꽃이 만발하는 천국같은 곳이라고 소문이 자자해요:)

 

그래서 원래는 카페 이용객들만 구경할 수 있던 곳이었지만, 정원만 구경하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페 이용과 관계없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도록 입장료가 생겼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sseung_a_

 

인스타그램 @sseung_a_

 

올가을 화이트톤 카페 건물과 어우러진 핑크뮬리가 점점 더 빛을 발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더라구요. 한땀한땀 예쁘게 조성된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주인장님이 남겨놓은 예쁜 메세지들을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 주인장님 감성 인정하지 않을 수 없을껄요? 중간에 포토좀도 아기자기하게 준비해두셨으니까 한장씩 사진 남기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인스타그램 @sseung_a_

 

이곳의 매력 포인트 한가지 더! 핑크뮬리에 퐁당 빠져서 구경하다보면 눈앞에 산방산이 똭! 나타날 거에요. 핑크뮬리 배경에 산방산이라니요. 정말 환상적이죠? 이건 무조권!!! 찍어야 합니다.

 

이곳은 10kg미만 소형견만 입장이 가능하고, 정원에서는 목줄이나 하네스 필수라고 하니까 참고하시고요. 카페 안에서도 동반이 가능하나 케이지가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아름다운 정원 맘껏 즐기고, 음료한잔 하면서 하루 마무리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행복이 별건가요?

 


 

팜파스와 핑크뮬리의 콜라보
03고창 '청농원 핑크뮬리 축제'

 

출처 : 네이버 블로거 'Dali'

 

출처 : 네이버 블로거 'Dali'

 

* 기간: 2021.09.18. (토) ~ 2021.11.07. (일) 09:00~17:30 (입장마감 17:00)

* 입장료: 14세 이상(1인) 3,000원

* 문의: 063-561-6907

 

전북 고창에 가면 그림을 옮겨 놓은 것만 같은 청농원 핑큐뮬리 축제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주차장에 차대고 내려가면 발그레한 핑크뮬리가 여러분을 반겨줄 거에요. 미쿡 시골집(?) st의 예쁜 청카페 건물과 함께 한폭의 그림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거 '정참새'

 

입장료도 3000원으로 저렴한데 14세 미만 어린이들은 무료라고 하네요. @_@ 마음도 고우신 주인장님 감사합니다;)

 

올해는 대자 먼지털이(팜파스야, 미안)이라고 불리는 팜파스도 같이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핑크뮬리도 팜파스도 포실포실한 애들이지만 믹스매치랄까요? 같이 보는 맛이 있어요. 팜파스는 심은지 오래되지 않아서 아직 애기애기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매력이 더해질테니까 함께 기대해보자구요;) 청농원은 지금 이대로도 충분히 훌륭하지만 미완성된 구역들이 있어 조금씩 더 완성되어 가고 있는 곳이라 기대가 만땅된답니다.

 

인스타그램 @bom2lovelove

 

인스타그램 @_kong__2_

 

뽀나스! 청카페에 가면 여름에는 라벤더 아이스크림을, 가을에는 핑크뮬리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어요. 각자 매력적인 맛을 가진 이 아이들 먹기만 해도 웃음이 새어나오구요. 예쁘게 사진한장 찍고 먹으면 2배로 맛있어 진다는 사실 미리 알려드려요;) 청카페에는 이 아이들 말고도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쳐들이 있으니 열심히 구경하느라 바빴던 나에게 휴식이 필요한 타이밍에 취향따라 골라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댕댕이들은 목줄이나 하네스 착용 시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구요. 개모차 이용하셔도 좋으나, 산책로가 아직은 완벽하지 않은 관계로 이동할 때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그 유명한 꽃객프로젝트!
04 고창 핑크뮬리 축제

 

인스타그램 @gamja.ne

 

* 기간: 2021.09.16. (목) ~ 2021.11.07. (일) 09:00~18:80

* 입장료: 축제기간 1인 5,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 문의: 010-8675-7898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는 꽃객프로젝트. 꽃객프로젝트 팜정원 내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고창 핑크뮬리 축제가 열린답니다. 새로운 식물 콘텐츠를 창작, 발굴해서 지역 사회를 살리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꽃객프로젝트인 만큼 올 가을에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반려생활도 함께 바래볼께요:)

 

인스타그램 @deli.dai1y

 

인스타그램 @deli.dai1y

 

꽃객프로젝트 팜정원의 소박한 입구로 들어가시면 소박하지 못한 핑크빛 구름떼를 보실 수 있어요. 뭉게뭉게 예쁜 핑크뮬리가 정말 구름떼 같다니까요? 시간만 잘 맞춰가신다면 평화롭게 핑크뮬리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이용객들의 휴식을 위해 넘나 예쁘게 마련되어 있는 하얀 비닐하우스(?)에 앉아서 전경을 내려다 보시는 것도 좋을꺼에요. 뷰가 아주 환상이거든요:)

 

걷다가 힘들때 쉴 수 있는 공간이 많다는 점도 이곳의 장점 중 하나가 아닐까 해요. 입장료 종류도 다양해서 가족단위나 데이트 코스로 오셨다면 입장하실 때 입장료가 포함된 음료이용권(9,000원), 음료,디저트 이용권(14,000원)도 따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조금 더 저렴하게 맛난것도 줍줍할 수 있으면 이득아닌가요?

댕댕이와 같이 입장하실 때는 리드줄이나 하네스 착용이 필수이며, 배변봉투는 꼭! 지참하셔야 하는 거 말하면 입만 아픈 거 맞죠? 


 

댕댕아, 우리도 부농부농 예쁜 핑크뮬리 구경하러 핑크뮬리 축제 즐기러 가자!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