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반려동물 자연식, 제대로 만드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위들아카데미, 27일 '반려견과 반려묘의 자연식' 유튜브 라이브

 

 

 

[노트펫] 반려동물 자연식을 제대로 배워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함께하는 위들아카데미는 오는 27일 저녁 8시 '반려견과 반려묘의 자연식'을 주제로 유튜브 ‘위들아카데미’ 채널에서 반려동물 건강교육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올해 열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대표이자 한국영양전문동물병원 원장인 정설령 수의사가 '반려견과 반려묘의 자연식'을 주제로 건사료와 자연식의 장단점은 물론 화식과 생식의 제조 방법과 사료 라벨 읽기 등의 내용으로 자연식에 관심 많은 반려인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닥터레이'와 함께 레이앤이본 브랜드로 반려동물 자연식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2019년 출시된 레이앤이본 자연식은 최고급 재료와 함께 영양 균형으로 자연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영양학 전문 수의사인 정설령 원장이 직접 레시피를 짰다.

 

정설령 원장은 "최근 자연식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지만 보호자들이 쉽게 시작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라며 "매일 먹는 주식으로 화식과 생식을 급여할 경우에는 위생과 영양균형을 우선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쉽지 않은 일인 것은 사실"이라고 말했다.

 

그는 "반려동물의 자연식이 아직은 걸음마 단계에 있기 때문에 지금은 시행착오가 많지만, 자연식을 급여했을 때 장점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어느 정도 궤도에 올라서면 건사료가 아닌 자연식이 대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들아카데미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 사전설문 결과, 자연식의 장단점과 제조방법, 그리고 주의할 점 등에 대해 궁금해 하는 보호자들이 많았다"며 "자연식의 제조방법에 포커스를 맞춰서 최대한 디테일한 부분까지 제대로 된 정보를 전달하고, 사료가 아닌 먹거리에 대하여 보호자들이 함께 고민해볼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영양학적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위들아카데미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면, VOD 영상을 시청하고 라이브로 진행되는 Q&A를 통해 정 원장에게 직접 질문하며 궁금증을 풀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자연식에 대해 알고 싶은 보호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설문에 참여한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이앤이본 생식 제품과 영양제, 일대일 무료 영양상담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들아카데미 및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