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댕댕이랑 갈 수 있는 곳이 이렇게 많이? 파주 당일치기 여행 코스!

강아지와 함께 떠나는 여행!
꼭 1박2일, 2박 3일 이렇게 떠나야 여행인가요~
당일치기로 휘뚜루마뚜루 댕겨와도
충분히 여행느낌 낼 수 있잖아요? :)

 

강아지와 함께 떠나기 참 좋고
서울 근교에 있어 인기가 식지 않는 ‘파주’
맛있는거 먹고~ 기분좋게 산책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해보았습니다!!
 


 

알고보니 가을 단풍 명소?!
01 마장호수 출렁다리

 

인스타그램 @jiyoung._.k 

 

인스타그램 @jiyoung._.k  

 

멀리서 보면 길에 활처럼 휘어진 모습이 장관인 ‘마장호수’에 출렁다리인데요. 어떤가요? 출렁다리하면 동해나 강원도처럼 먼 곳이 많이 떠오르는데 서울 근교에도 이렇게 멋진 관광지가 있었네요~아래서 찍어도 위에서 찍어도 멋진 풍경이죠? :)

실제로 출렁출렁한 느낌때문에 무서워서 잘 못걷는 댕댕이도 많다고 해요 ㅎㅎ 그래서 사진보면 엄마 아빠에게 안겨있는 댕댕이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죠~

 

인스타그램 @hi.camping

 

출렁다리 아래에 펼쳐진 잔잔한 호수는 복잡한 마음을 다잡고 평화롭게 만들어주는 것 같네요! 호수도 호수지만 가을이 되면 건너편에 배경으로 보이는 산이 빨강, 갈색, 노랑으로 붉게 물들어 더 멋진 풍경을 자아낸다고 해요! 곧 단풍이 물들고 방문해보면 딱 이쁜 풍경 볼 수 있겠죠?

사람이 항상 많아 인생샷&견생샷 찍기 힘들다지만,,,, 꼭 눈치게임 성공해서 사람 없을때 멋진 사진도 시도해보세요! 


 

왕복 40분 코스의 완만한 산책길!
02 헤이리 무장애 노을숲길

 

인스타그램 @_agaboss 

 

인스타그램 @_agaboss  

 

자, 이쁜 사진도 찍었으니 본격적으로 산책을 해야겠죠? 헤이리무장애노을숲길은 산을 중심으로 올라가는 코스로  경사도가 높지않고 계단이 없어 어렵지 않게 산책할 수 있는 곳이에요! 종종 경사도가 있는 산책길에 가보면 소형견 아이들이 올라가기엔 버거운 계단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곳은 데크로 길이 잘 포장되어 있고 계단도 없어서 무난하게 오를 수 있어요 :)

 

인스타그램 @dogagit

 

헤이지 무장애 노을숲길은 왕복 40분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중간중간 쉴 수 있게 벤치도 마련되어 있으니 그럴때마다 우리 댕댕이에게 물도 주고 잠시 쉬어가기 좋아요! 또한 가을에 방문하시게 되면 중간에 만개해있는 핑크뮬리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사진찍는 재미도 있을거에요 :) 


 

실내,실외 모두 동반 가능한 디저트 맛집!
03 헤이헤이

 

인스타그램 @_agaboss 

 

인스타그램 @lovely_gentle__

 

*중소형견 동반가능
*실내에서는 안고 계시거나 유모차를 이용해주세요
*경기 파주시 검산동 296-8
 

 

주말에 나들이 나가면 평소에 먹던 음식보다는 스페셜한 음식들을 먹어줘야 하지 않겠어요? 디저트도 스페셜, 인테리어도 스페셜하면서 실내와 실외 모두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곳으로 ‘헤이헤이’를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 @lovely_gentle__

 

출처 : 헤이헤이 네이버 정보

 

헤이헤이 카페는 앉은 자리마다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진 이쁜 카페에요 :)

왠지 야외는 전구 덕분에 해가지고 어두울때 방문하면 더 이쁠것 같죠? 헤이헤이는 실내와 실외 모두 동반이 가능한데요~참고로 실내에서는 댕댕이를 내려놓을 수 없고 가방을 이용하거나 안고 계셔야 합니다!  외부는 바닥에 내려놓을 수 있어서 아무래도 조금 더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겠지만 반려견 전용 카페가 아닌 동반 카페이니 목줄은 꼭 착용해 주세요!  

 '헤이헤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건 댕댕이를 위한 꿀팁은 아니지만, 하루종일 댕댕이랑 열심히 산책해준 반려인을 위한 꿀팁을 드리자면 여기에 방문하게 되면  파블로프 2단 디저트를 꼬옥, 꼬옥! 드셔보세요~하루동안 빠져나간 당을 풀충전할 기회라구요! 디저트가 이쁘게 생겨서 보는 맛도 있고~맛도 있고! 


 

예약해서 안심하고 방문해요!
04 The 담다

 

 

 

*7kg 이하의 소형견이 동반 가능합니다
*미리 예약 후 방문해주세요
*경기 파주시 조리읍 장곡로 149

 

The 담다는 7kg 이하의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맛집이에요! 반려견과 방문할땐 눈치보지 않고 예약을 하시게 되면 안심하고 갈 수 있는거죠! 음식을 판매하는 가게인 만큼 이동시에는 줄을 착용하고 배변 처리는 꼭 직접해주셔야 해요! 펫티켓을 잘 지켜야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장소가 더 늘어나겠죠? :)

 

 

 

 

가끔 어딘가 놀러가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면 맛은 조금은 포기하고 가는 경우가 생기곤 하죠? 하지만 여기는 맛도 보장합니다! 다녀온 사람이 모두 극찬하는 김치 부침개부터 제육볶음까지 모든 음식이 다녀오고 나면 무조건 생각난다고 해요! 옆에서 배고픈 얼굴을 하고있을 댕댕이에게 간단한 간식이나 사료를 주고싶다면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그릇을 달라고 부탁하면 주신다고 하네요! 


 

아! 하나 꿀정보(?) 알려드리자면 파주에 있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은 반려견 동반이 불가능한 곳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고 방문하다 보니 그 기록을 보고 찾아가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잘못하면 입구에서 되돌아가야 하는 대참사가 벌어질 수 있으니 꼭 기억해두세요!

 

그래도 파주에는 그보다 더 많은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장소가 있고 반려생활 앱에도 등록되어 있으니 검색해서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 그럼 이번 주말에 우리 댕댕이와 함께 행복한 여행되세요 :)

 

※ 위 정보는 2021년 10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