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브레멘,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반려동물 커뮤니티 '쏠펫' 오픈

연말까지 스벅 쿠폰·스튜디오 촬영권 증정 등 이벤트 개최
김성무 대표 "반려문화 급속도 확산 속 많은 고객 참여 기대"

 

 

[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브레멘(대표 김성무)은 신한은행과 함께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펫 커뮤니티 '쏠펫(SOL PET)'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쏠펫은 신한은행 앱 쏠(SOL) 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레멘의 펫스타픽과 연동돼 운영된다. 펫스타픽은 반려인들 간의 소통 및 관심분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펫 커뮤니티 서비스다.

 

반려동물과 함께 겪은 다양한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고, 친구추천 및 나와 비슷한 반려동물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반려동물 용품 중고장터, 무료로 나누고 교환 가능한 동네장터도 진행되며, 실종된 반려동물을 찾을 수 있는 카테고리도 마련되어 있다.

 

신한은행은 펫스타픽을 시작으로 향후 ▲펫(PET) 관련 원스탑 상품/서비스 ▲보험, 적금을 비롯 데이터 기반 펫 금융 서비스 등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브레멘 역시 내년 상반기 '펫스타픽 2.0'을 출시할 예정으로, 커뮤니티와 산책 활동, 친구 추천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된 포인트를 친구에게 선물하거나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또 '펫스타픽'과 연동이 가능한 ICT 반려동물 인식표 '브레멘 펫 태그(Bremen Pet Tag)'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브레멘 펫 태그'는 펫스타픽 앱과 연동, 실종 방지를 위한 이탈 알람과 실종 시 주변 반려인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타인의 휴대폰 위치 기반 기능을 통한 반려동물의 실시간 위치 확인이 가능하고, 야간 산책 시에는 원하는 LED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일정 거리 이탈 시 적색 깜박임을 통해 위험을 사전 감지, 실종 예방을 지원하고, RFID 외장칩 추가와 뒷면 정보 각인도 가능하다. 커뮤니티 앱을 통해 산책하는 친구를 찾거나 친구 정보도 볼 수 있어 보다 재미있는 산책을 할 수 있다.

 

브레멘 김성무 대표는 "반려인은 물론 '랜선 이모', '랜선 삼촌'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는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반려문화는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며 "쏠펫은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교류,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는 포괄적 개념의 펫 전문 커뮤니티로 반려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은행과 브레멘은 쏠펫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펫스타픽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반려동물 사진을 업로드하는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1인 1매)을 제공하는 '서둘러라 집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랑해라 집사'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관심을 '좋아요'를 받은 고객 세 명을 선정, 1등에게 100만원 상당의 펫 스튜디오 촬영권과 굿즈 패키지, 2등과 3등에는 각각 50만원과 30만원 상당의 펫 스튜디오(별사진관) 촬영권과 굿즈 패키지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쏠펫 오픈 이후 다음달 15일까지 펫스타픽 커뮤니티에 가장 많은 게시글을 올린 고객 세 명을 선정하는 연말까지 스벅 쿠폰·스튜디오 촬영권 증정 등 이벤트 개최김성무 대표 "반려문화 급속도 확산 속 많은 고객 참여 기대" '또올려라 집사' 이벤트에서는 각 등수별로 '자랑해라 집사' 이벤트와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