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1년 내내 보시라고"..택배견 경태, 2022 달력 굿즈 나온다

인스타그램 경태희아부지
인스타그램 경태희아부지

 

[노트펫] 올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말티즈 경태를 달력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반전의 택배견' 경태 소식을 전하는 인스타그램 '경태희 아부지'는 26일 경태의 2022 달력 굿즈 제작 소식을 알렸다.

 

이 계정은 보호자 택배기사가 경태의 모습을 전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계정이다. 원래 '경태 아부지'였다가 농장에서 구조돼 임시보호한 시츄 태희도 평생 함께 하기로 하면서 '경태희 아부지'로 계정명을 바꿨다.

 

인스타그램 경태희아부지
인스타그램 경태희아부지

 

택배기사는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점심 식사 맛있게 드셨나요"라며 올 한해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우리 경태의 일상을 담아 2022년 달력을 만들고 있어요"라고 밝혔다.

 

택배기사는 "종종 우리 경태 굿즈를 원하시는 댓글을 접했지만 늘 고민하다가^^ 1년 내내 다달이 보시라고 달력으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인스타그램 경태희아부지
인스타그램 경태희아부지

 

택배기사는 이 소식을 전하면서 달력 굿즈 미팅 현장 모습을 사진으로 게시했다. 춥지 말라고 조끼까지 두툼하게 입힌 옷에 계란 후라이 핀을 꽂고 있는 경태.

 

털도 살짝 찐 모습인데 택배기사는 "미팅 현장에서도 너무 귀여운 경태"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고 인사했다.

 

2022 경태 달력 굿즈의 제작 및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인스타그램 경태희아부지
인스타그램 경태희아부지

 

한편 택배기사는 올해 초 경태가 CJ대한통운 명예홍보대사가 된 이후 출연한 기업 광고 모델료를 유기동물보호소에 기부한 적이 있다.

 

사료를 기부하면서 보호소 한켠에 있던 태희를 보게됐고, 임시보호를 거쳐 평생 가족이 됐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