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레이앤이본, 췌장관리식 출시.."췌장염 건강한 식단으로 관리"

흡수율 높은 최상급 단백질원 사용, 지방함량 확 줄여

 

 

[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은 반려견을 위한 췌장 관리식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레이앤이본 췌장관리식은 닭고기, 소고기 두 종류로 출시되며, 급성 췌장염과 만성 췌장염은 물론 고지혈증, 고콜레스테롤혈증 등 지방을 제한해야 하는 반려견들에게도 급여할 수 있다. 

 

췌장은 몸의 혈당을 조절하고, 소화효소를 분비해서 음식물을 소화시키는 기능을 하는 장기다.

 

급성 췌장염은 복통, 구토, 기면, 탈수와 종종 설사, 발열 등의 증상을 보인다. 만성 췌장염으로 발전된 경우는 완치 후 재발의 위험과 기능이 영구적으로 손상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꾸준한 식이 관리가 중요한 질환이다.

 

특히 췌장염 식단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흡수율이 높은 단백질 공급과 지방 제한. 레이앤이본 췌장 관리식은 흡수율이 매우 높은 양질의 단백질원을 사용하고, 지방 독성이 가장 심한 단쇄 지방산과 포화지방을 포함한 지방함량을 제한했다. 

 

ⓒ노트펫
 

 

또 소화 흡수에 도움을 주는 코발라민과 염증반응 감소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6 함량을 조절하고, 항산화 영양소의 추가를 통해 췌장염 관리에 보다 효과적으로 설계됐다.

 

정설령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대표는 "레이앤이본 췌장관리식은 췌장염 질환이 있는 아이들에게 보다 건강한 처방식을 제공하고, 아이들과 보호자님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된 식단"이라며 "일부 국한된 결과 만으로 췌장염을 확진하기 어려우므로, 수의사의 정확한 진단이 이루어진 경우에만 급여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 "레이앤이본 자연식에는 산패 위험의 문제로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지 않지만, 오메가-3는 개, 고양이의 필수영양소이면서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꼭 별도로 급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췌장염의 경우 반드시 순도가 높은 제품으로 급여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레이앤이본은 질병이 있는 아이들의 보다 효과적인 질병 관리를 돕기 위한 처방식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체장관리식에 앞서 만성신장질환 대상의 신장관리식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레이앤이본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