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스타의 반려동물과 SNS를 '모아모아'

한 주간의 반려동물과 함께한 스타들의 SNS를 정리해 봅니다.

 새 식구를 맞이한 스타부터 소소한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공유하는 스타들 까지.

 

만나러 가볼까요? 춍춍

 

 

  1. 1. 역시 '할로윈'을 놓치지 않았네요! 소녀시대 유리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반려견들의 할로윈 의상을 공개했습니다.

 

'하니의 할로윈..토이스토리 우디'

 

두이는 무슨 코스튬이야?!

 

박수진은 "어흥! 할로윈 사자 인척하는 달마시안"이라는 멘트를!

 

또 다른 직업인 핀 덕후 아만다가 빠질 수 없죠!

 

 

  1. 2. 엄지원은 강아지에게 푹 빠진 모습입니다. 지난 2일부터 시작. 개인 SNS에 반려견인 베들링턴테리어 '비키'의 사진과 이야기로 도배(?) 중입니다! 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귀여운걸까요?

 

 

 

 

 

 

 

  1. 3. 원더걸스 예은이 자신의 반려견 니뇨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포메라니안인 니뇨는 '박자감각 200점' '감정표현 100점'의 훌륭한 음악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어요~

 

 

 

4. 윤현민은 "과한 산책으로 하루종일 주무시는 칠봉님"이라는 멘트와 함께 칠봉이를 게시했네요. 칠봉이 산책 좀 적당히 시켜주셔요! ㅎㅎ

 

 

 

5. 뷰티 워너비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강소라. 자신과 푸들 밍키의 4종 셀카를 올렸네요. 강소라는 화이트 푸들 밍키와 쵸코 푸들 꼬미 이렇게 두 마리의 푸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6. 샤이니 키가 꿈을 이뤘나요? 자신의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을 캐릭터화한 티셔츠를 선보였습니다. 판매 5시간 여만에 완판됐을 정도도 대인기였습니다. 상품 판매에 대한 모든 수익금은 동물보호단체 동물자유연대에 전액 기부된 답니다~

 

 

 

7. 윤박은 베들링턴테리어 '하모', '모니' 그리고 시츄 '쫑이'까지 무려 세마리의 강아지와 함께 하고 있어요~ '영국의 신사' 베들링턴테리어는 윤박 외에도 몇몇 연예인들이 키우고 있는 인기 견종이고, 시츄는 국민 강아지죠!

 

 

8. 정유미가 또...강아지 덕후인 정유미가 또 탁구와 셀카를 올렸네요! 그냥 키우시지. 

 

 

 

9. 배우 성유리가 잉잉이의 목욕씬을 공개했습니다. 성유리의 잉잉이는 올해 17살, 팬들은 부디 오래도록 건강하게 함께 하길 기원했습니다.  

 

 

 

김서연 기자 mainlysy@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