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반려동물과 성공적인 여행을 위한 문제 해결 가이드 2탄

려동물과 공적인 여행을 위한 제해결 가이드, 반성문 2탄!

 

 

뚜벅이들 쑤아리 질러~!!!
이번 컨텐츠는 전적으로 뚜벅이 집사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이겁니다!

프로 뚜벅이 여행러 'MONET 모네'님 인터뷰부터 뚜벅이들을 위한 추천 컨텐츠까지 준비했으니 댕댕이랑 놀러다니고 싶은 집사들은 끝까지 주목해주세요:)

 


 

분위기 맛집 유튜브

Monet 모네

 

Q1. 간단한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유튜브에서 일상 브이로그 채널을 운영중인 모네라고 합니다!

 

Q2. 강아지와 뚜벅이로 여행하면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이곳저곳 많은 시간 산책하며 오래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해요.

차를 타고 이동할 땐 미처 보지 못했던 소소한 풍경들을 눈으로 느긋하게 담을 수 있다는 게 전 너무 좋더라고요. 강아지와 같은 걸음으로 걸어보며 우리가 함께 여행을 즐기고 있구나 몸소 느끼게 되는 시간들이었던 거 같아요.

 

 

Q3. 강아지와 뚜벅이로 여행가기 좋은 지역 추천해주세요!

숙소, 맛집, 카페 고루 갖춘 춘천이요!

우선 숙소!

애견 동반 숙소도 찾기 쉽지 않은데 가성비 좋고 접근성도 좋은 숙소를 찾으려니 난이도가 더 높아지더라고요. SNS를 열심히 찾아본 결과 춘천에 위치한 헤이춘천을 발견했습니다. 일단 뚜벅이에게 제일 중요한 위치!
남춘천역에서 택시로 6분, 춘천역에서 택시로 10분이라 도보로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거리였습니다. 그리고 또 숙소 바로 옆에 공지천변이 위치하고 있어 산책하기에도 아주 좋더라고요.

그리고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과 카페!

저희의 숙소였던 헤이춘천을 기준으로 택시 1-20분 거리에 바비큐를 즐길수 있는 애견 동반 식당이 2군데 정도 있었습니다. 또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고도 방문할 수 있는 애견동반 카페가 시내에 3-4곳 정도 있어서 식사 후에 간단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Q4. 강아지와 뚜벅이로 여행할 때 자신만의 꿀팁이 있다면?

여행 중 예기치 못한 상황이 생길 때를 대비해서 애견 동반 식당이나 카페를 최대한으로 휴대폰 어플에 저장해두고 떠나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애견 동반 여행은 그때그때 일정 변경이 쉬운 편이 아니기에 미리 철저하게 저장해두고 떠나면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미리 찾아둔 다른 장소로 이동할 수 있답니다!

 

 

 

Q5. 강아지와 뚜벅이로 여행하면서 힘든 점도 있었을텐데요!

역시 교통 편이 가장 어려웠던 거 같아요. 뚜벅이 여행의 특성상 여행지까지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해야 하는데.. 캐리어 안에 있을 강아지가 지치진 않을까 그 점이 가장 걱정 되더라구요

 

 

 

Q6. 뚜벅이 집사분들에게 한 마디 해주신다면?

전 친구 강아지와 함께 노는 걸 즐기는 랜선 언니와 같은(?) 존재지만..뚜벅이로 우리와 함께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힘든 점도 분명 있었지만 행복했던 기억이 훨씬 더 많았던 시간들이었어요.

요즘 점차 애견 동반이 가능한 식당과 카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미래에는 큰 걱정없이 강아지와 함께 이곳저곳 돌아다닐 수 있는 그런 날이 오겠죠? 그날까지 제 친구와 우리, 이렇게 셋이서 뚜벅뚜벅 열심히 다녀보려구요!

집사님들도 강아지와 함께 행복한 여행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네님 춘천 애견동반 여행 영상>

 



아래 추천 컨텐츠에 뚜벅이 집사를 위한 코스, 추천 플레이스들과 반려동물 대중교통 탑승 규정 등 유용한 정보들만 모아놨으니 강아지와 뚜벅뚜벅 여행 다니고 싶은 집사들이라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뚜벅이ㅎ)

그럼 반성문 3탄, 훈련사가 답해주는 여행시 문제행동 Q&A에서 다시 만나요~!

댕-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