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산속에 숨겨진 비밀장소, 반려견 운동장 '다남숲멍빌리지'

인천하면 바다만 생각해보셨나요? 뿌우!! ⛵🚢

인천에는 산도 많답니다. 오늘은 산으로 둘러쌓여 있는 초록이 동네, 인천 다남동에 위치한 반려견들의 천국 '다남숲멍빌리지'를 소개해 드릴께요. 요즘 날씨도 좋고 콧바람 쐬러 가기 좋은 날씨잖아요:) 눈누난나 ♬♪

 


 

서울서 순간이동 가능!
자연친화적인 반려견 운동장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인천 다남동에는 계양산을 비롯해서 높고 낮은 산들이 많아요. 산으로 둘러싸인 공기 맑은 곳에서 뛰뛰하면 도시견들 건강지수, 행복지수가 수직상승할 것만 같죠? 다남숲멍빌리지는 딱 그런 곳이에요.

서울에서 얼마 안걸려 도착한 곳이지만 조용하고 한적한 시골마을에 있는 반려견 운동장같답니다. 게다가 아라뱃길도 멀지 않아서 신나게 놀다가 드라이브하기도 좋아요:)

 

인스타그램 @cocker_month1000

 

다남숲멍빌리지에 들어가면 양쪽에 천연잔디 운동장이 있고, 가운데에 온실이 있어요. 온실 안 카운터에서 입장료 결제하고, 운동장을 이용하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온실 안에는 구욤뽀작한 식물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해요. 구경하다 마음에 쏙드는 이쁜 아이 만나시면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입양해 가시는 것도 추억이 될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meongvillage_forest

 

인스타그램 @kung_ray

 

다남숲멍빌리지는 반려견 운동장이지만 잔디만 있는거 아니고, 잔디 위에 테이블과 심어놓은 묘목들까지 어울어져 카페 느낌도 남실남실나요. 거기에 알전구까지 반짝반짝이면 말 다했죠? 겨울이라 현재는 실내공간으로 테이블이 이동해서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인스타그램 @bomi0322_leeanne0525

 

자연만으로 꽉 채워진 자연친화적인 곳이라 운동장에서 반려견들 냄새맡기만 해도 종일 바쁠거에요. 도심속에서는 꿈도 못꿀 자연배경에서 지쳐 잠들때까지 뛰뛰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운동장도 하나 더, 온실공간도 하나더 추가 중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릴께요.

 


 

계절따라 다르개
힐링정원

인스타그램 @sohwa._.191010

 

인스타그램 @bomi0322_leeanne0525

 

다남숲멍빌리지는 주인장님께서 원래 화원으로 만들었다가 반려견 운동장으로 다시 꾸미신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이곳은 그냥 반려견 운동장이라기엔 아기자기해서 커다란 정원같아요. 겨울에는 온실 안에서, 나머지 시즌에는 야외에서 다양한 묘목들을 만날 수 있어요. 

그리고, 계절따라 야생 식물친구들도 바뀌고, 부지런한 주인장님 덕분에 예쁜 꽃친구들도 바뀌어서 언제 방문해도 색다른 얼굴로 맞이해준답니다:)

 

인스타그램 @sohwa._.191010

 

인스타그램 @kung_ray

 

그리고, 잔디 운동장뿐 아니라 주변을 따라 산책로가 잘 갖추어져 있어요. 산책로에는 돌도 있고, 식물도 있고, 흙도 있어요. 반려견들의 취향에 따라 잔디를 밟고 놀 수도, 흙을 밟고 놀 수도 있단 얘기죠:) 거기에 하나 더! 산책길 따라 반려견들 편하게 다닐 수 있도록 야자수 메트도 곳곳에 깔아두었어요.

매일 아스팔트에서의 산책으로 피곤했던 도시견들에게는 정말 좋은 산책장소가 될거랍니다.

 

인스타그램 @meongvillage_forest

 

다남숲멍빌리지 중간에는 잘 가꿔진 예쁜 연못이 있어요. 그리고, 산책로 따라 물길이 이어진답니다. 산책로 곳곳에 없으면 섭섭할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반려견들의 스마일 페이스 놓치지 말고 저장해주세요.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이용 안내

인스타그램 @cocker_month1000

 

다남숲멍빌리지는 중, 소형견 전용으로 운영중이에요. 그래서, 15KG 이하의 반려견들만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예방접종이 모두 완료된 반려견만 들어와서 운동장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다남숲멍빌리지는 예스키즈존이에요. 하지만 어린이와 함께 오신 경우에는 모두의 안전을 위해 각별히 더더!! 신경써 주시길 바랄께요. 잊지말자구요. 이곳은 멍빌리지! 멍멍이가 우선인 곳이에요!

 

인스타그램 @won.mori

 

신나게 놀았으면 꺼진 배를 채우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죠?

다남숲멍빌리지에서는 컵라면 등 간단한 요기거리와 반려견 간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판매 수익금은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된대요. 출출하실 때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겠어요. 간단하게 배도 채우고, 좋은 일도 하고 생각만 해도 뿌듯하네요.

하나 더! 거하고 맛난 걸 원하시는 분들은 음식을 직접 가져 가시거나 배달음식도 주문가능하다고 해요. 단, 외부음식 반입은 환영이지만 남겨진 쓰레기는 NONO래요. 남겨진 쓰레기는 돌아가실 때 꼭! 잊지말고 가져가 주세요.

 


 

서울과 가까운 인천에서도 즐길 수 있어요.
자연속에서 힐링하는 하루! 다남숲멍빌리지에서 즐겨봐요:)

 

📌  에디터 달콩이가 뽑은 매력 POINT!

  •  서울과 가까운 인천에 있어서 접근성 짱!
  •  넓은 천연잔디 운동장과, 산책로, 연못 등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친화 바이브가 넘쳐요.
  •  15KG이하 중, 소형견만 입장이 가능해요.
  •  외부음식, 배달음식 반입 가능!
 

※ 위 정보는 2022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