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대표 강헌)는 오는 16일 반려동물 축제 ‘상상투게더’를 개최한다.
상상투게더는 경기상상캠퍼스 ‘사색의 동산’에서 펼쳐지며 ‘상상마당(메인 스테이지)’과 ‘체험마당(부스)’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상상마당에서는 SBS ‘TV 동물농장’에 출연 중인 이찬종 소장의 반려동물 기초 행동교정 관련 ‘토크콘서트’,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작은음악회’를 만나볼 수 있다.
펫티켓에 대해서 퀴즈로 공부해보는 ‘펫티켓 OX퀴즈’, 그리고 행운권 추첨을 통한 선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체험마당에서는 반려견의 문제행동을 전문가와 1대1로 상담할 수 있는 ‘1대1 행동상담’, 반려견의 사회성을 기르고 올바른 산책 예절을 익히는 ‘산책교실’이 진행된다.
발톱정리와 발바닥 패드 이발과 같은 기초미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와 반려동물을 모습을 그림 및 사진으로 남기는 ‘캐리커쳐’와 ‘추억사진인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리드줄 만들기’와 ‘이름표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도 있다.
이밖에 소규모 운동회가 마련되어 ‘어질리티 경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모티브로 한 게임까지 총 2종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반려인과 비반려인 전체를 대상으로 한 유기동물 및 길동물 인식 개선 캠페인이 진행될 계획이다.
일부 프로그램(‘산책교실’, ‘무료미용’, ‘캐리커쳐’)은 온라인 사전예약으로 운영된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