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롯데백화점이 반려인들을 위한 '펫션 화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반려동물 트렌드를 반영해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3탄으로 '펫밀리룩_펫션화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020년부터 매년 가족을 대상으로 패션 화보를 촬영해주는 ‘메이크오버(새 단장)’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1탄은 ‘아빠’들의 변신을, 2탄은 ‘가족’의 변신을 콘셉트로 선정해 진행했다. 반려동물 테마는 세번째 테마다.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롯데백화점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고객 중 총 25팀을 선정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패션 화보 컨셉의 ‘펫션(Pet+Fashion)화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아지와 고양이는 물론 새, 라쿤, 거북이 등 반려동물이라면 모두 지원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각 팀에 어울리는 ‘펫밀리룩’과 함께 반려인의 헤어부터 메이크업, 스타일링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3탄에 참여할 최종 25팀은 오는 30일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발표되며 10월 중 화보 촬영을 진행한 후 롯데백화점 앱에서 ‘디지털 포토북’으로 발행된다.
롯데백화점은 이와 함께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를 롯데백화점의 첫 공식 ‘펫 프렌들리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활동을 지원한다. 부부는 이번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3탄을 시작으로, 앞으로 1년간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반려동물 관련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이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부부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3탄에 접수되는 신청 1건당 1000원씩 금액을 누적해 ‘동물자유연대’에 공동 기부해 유기견 후원에 나설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또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유기견 입양 캠페인도 진행한다. 구조한 유기견 중 4마리를 선정해, 목욕과 미용 등의 과정을 거쳐 새 단장 시킨 후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는 ‘메이크오버’를 추가로 진행한다.
새롭게 촬영한 프로필 사진은 해당 구조견의 입양을 홍보하는데 적극 사용될 예정으로, 14~29일 롯데백화점 앱과 홈페이지에서 구조견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 입양 가족 모집을 홍보한다.
최종 입양가족에게는 반려동물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소노캄 펫 스위트 객실 1박권’과 리조트내 동물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건강 검진권도 증정한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