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슈퍼 스트레인 6종을 담았다' 반려동물 유산균 프로키온 출시

 

[노트펫] 슈퍼 스트레인 6종을 배합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산균 제품이 출시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는 반려동물의 면역기능 조절과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프로키온(PROKION)’ 제품을 오는 3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키온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가 전개하는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에서 출시하는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입증된 슈퍼 스트레인 6종을 배합, 1캡슐에 300억 CFU(집락형성단위, colony forming unit)를 담은 국내 최고의 반려동물 유산균 제품이다.

 

슈퍼 스트레인은 여러 연구에 의해 위산과 담즙산에 잘 사멸되지 않고 특정 질환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균주 가운데서도 전 세계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고품질의 균주를 일컫는다.

 

20년 가까이 반려동물 영양에 집중해 온 전문 수의사가 만들었다. 세계 최고의 유산균 기업인 듀퐁, 다니스코, 크리스찬한센, QTI, CSL, 사이언티픽 리빙에서 생산한 6종의 슈퍼 스트레인을 바탕으로 만든 프로바이오틱스로 FDA에 등록된 이눌린을 프리바이오틱스로 사용한다. 또 북미 지역 연질캡슐 생산량 1위인 미국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로빈슨파마의 cGMP 생산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한다.

 

 

이와 함께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이고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공기와 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포장재인 PVDC 블리스터로 패키징했고 제조부터 소비자 전달까지 전 유통과정에 콜드체인 시스템을 도입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3일 출시에 앞서 2일 오후 5시 세빛섬에서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는 ‘닥터레이 프로키온 런칭 프레젠테이션’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는 신제품 프로키온 소개와 함께 반려동물의 영양설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3일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공식 홈페이지(www.knrc.co.kr/shop)를 통해 얼리버드 판매를 진행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먹거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오래도록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설립되었으며, 시장에 타협하지 않고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인 ‘레이앤이본’과 최고의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개발하고 있다.

 

닥터레이는 항산화영양제 마그네타를 시작으로 반려동물용 후코이단 후코이카, 관절 영양제 바나퀸, 반려동물용 오메가-3 닥터레이 오메가-3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