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1박 2일로 반려견 교육도 가능한 숙소 양평 '이든독'

우리집 금쪽이도 착한 댕댕이가 된다는 반려견 교육기관 이든독! 이든독에서는 본격 반려견 전용 시설과 교육 프로그램을 함께 만날 수 있어요. 댕댕이 전용 공간에서 이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이든독 구경하러 양평으로 가봅시닷:)

 

현재 반려생활 APP에서 이벤트 진행 중이니, 이벤트도 참여해 보세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서울에 가까운 경기도 양평에 위치해 있어요. 
  •  객실 내에 남한강 뷰가 가득해서 힐링하기 좋아요. 남한강 바라보며 즐기는 스파는 말모말모:)
  •  야외 수영장과 야외정원, 수변산책로, 샤워시설 등 반려견을 위한 부대시설이 빵빵해요.
  •  펫 푸드 프로그램과 산책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어요.
  •  객실당 7kg이하 소형견에 한하여 최대 2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유유자적 남한강뷰를 즐겨요:)
반려견 전용 숙소

http://www.xn--iq1bzul64b.com


 

http://www.xn--iq1bzul64b.com

 

남한강 기슭에 자리 잡고 있는 4층짜리 반짝 반짝 새삥 건물이 보이신다면 이든독에 잘 찾아오신 거에요:)

 

이든독에서는 층마다 반려견 전용 객실이 A, B, C, 그리고 D, 이렇게 4개씩 운영 중이에요. 구조는 원룸형으로 모두 동일하지만 1층, 2층, 3층과 4층의 객실 사이즈와 구조가 조금씩 다르다는 점 예약전 확인해 주세요.(최대 허용 인원수 상이)

 

하지만, 모든 객실이 침실과 개별 스파를 구분해 놓았기 때문에 나름의 독립성을 보장하고 있고, 무엇보다 좋은 건 큰 창으로 보이는 남한강 뷰가 압도적이라는 거에요. 객실에 들어가면 한동안 뷰감상에 시간 가는 줄 모를껄요?

 

(+) A, B 라인과 C, D 라인의 엘레베이터 위치가 달라요. 주의요망!

 

1, 2층 객실에는 퀸 사이즈 베드가 한개씩, 3, 4층 객실에는 퀸 사이즈 베드와 싱글 베드가 각각 한개씩 마련되어 있어요. 1, 2층 객실은 커플, 3, 4층 객실은 가족단위로 여행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께요.

 

객실 내에 취사시설이 없고,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주방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대신 객실의 쾌적함과 뽀송함은 한층 업업!! 그리고, 반려견 전용 숙소인만큼 반려견 용품이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어요. 전용식기와 방석, 패드, 기저귀, 배변봉투 등등이 객실에 비치되어 있어서 따로 챙겨갈 물품이 거의 없을 거에요.

 

http://www.xn--iq1bzul64b.com

 

그리고, 이든독에서 반드시 놓치면 안되는 한가지! 바로 남한강을 바라보며 즐기는 스파에요:) 각 객실마다 마련되어 있는 제트스파에 몸 담그고, 천천히 흘러가는 남한강을 바라보고 있으면 스르륵 잠이 올 거에요. 꼭꼭!! 놓치지 말고 힐링 제대로 즐기고 오시길 바랄게요. 단, 스파는 모두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오후 9시까지만 허용돼요.

 

이든독에는 객실당 최대 2마리까지 7kg이하의 소형견에 한하여 동반이 가능해요. 마킹이 심하거나 생리중인 반려견의 경우 준비되어 있는 기저귀를 착용시켜 주시면 되고, 반려견이 이불에 실수를 했을 때에는 재빨리 인포메이션으로 연락하여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바로 조치 안하면 하양이 이불에 슬픈 자국이 남는 거 아시죠? 이로 인한 변상금이 발생할 수 도 있으니 주의 부탁드릴게요:)


 

반려견 교육시절다운
반려견 부대시설 

http://www.xn--iq1bzul64b.com

https://www.instagram.com/edendog_yp

http://www.xn--iq1bzul64b.com

 

이든독은 국내 최초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반려견 교육기관이에요. 그래서 반려견을 위한 부대시설이 진짜로 짱 잘 준비되어 있어요. 없는 거 없이 싹 다 있다고 보시면 정답!

 

이든독에는 여름에 신나게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대형 야외 수영장 있어요. 현재는 시즌이 지나 이용할 수는 없지만 규모만 봐도 여름에 다시 놀러와야 겠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반려견이 뛰어 놀 수 있는 야외정원과 수변 산책로가 있어요. 남한강을 바라보며 즐기는 뛰뛰 놀이 언제 즐겨보겠어요? 객실 안에서 즐겨도 좋지만 바람 맞으며 즐기는 남한강뷰는 또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햇살 좋은 낮시간을 이용해서 콧바람 쐬다 오시길 바랄게요:)

 

이든독에는 반려견 전용 샤워시설도 준비되어 있어요. 허리 안 아프게 반려견 목욕을 시킬 수 있도록 전용 욕조가 있구요. 샴푸와 전용수건, 빗, 그리고 드라이기가 있어서 재빠르게 씻기고 뽀송하게 말리고 객실로 갈 수 있어요. 이용시간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이든독으로 문의해 주세요.


 

배워서 남주나요?
교육 프로그램

https://www.instagram.com/edendog_yp

http://www.xn--iq1bzul64b.com

 

이든독에서는 반려견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있어요.  숙소 예약 시 펫 푸드 프로그램과 산책 프로그램 참가 여부만 체크해 주시면 된답니다. 두 가지 프로그램 중 한가지 이상 참여할 수 있어요. 조으다 조으다( ๑˃̶ ꇴ ˂̶)♪⁺

 

펫 푸드 프로그램은 지하 1층 교육실에서 진행이 되구요. 조리기구와 조리시설 등 반려견 간식을 만들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완벽준비되어 있어요. 반려견 간식은 시기에 따라 메뉴가 변동될 수 있지만 한시간 정도의 시간에 걸쳐 재밌게 간식을 만들어 볼 수 있어요. 재료도 신선하고, 예상보다 고퀄의 결과물도 보장된다니까 꼭 한번 만들어 보세요. 게다가, 다 만든 간식은 포장해서 가지고 올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이든독 놀러갈 때 간식 하나는 덜 챙겨도 되니 말이죠:)

 

산책 프로그램은 산책에 대한 기본사항과 대처법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거에요. 날씨에 따라 실내, 외에서 진행되는 교육을 받고나면 한층 더 한팀처럼 쿵짝이 잘 맞는 산책이 가능해진답니다:) 교육 후 수변산책로에서 산책해보면 느낄 수 있을 거에요, 배워서 남주는 거 아니구낭~


 

반려견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체험도 하고, 남한강 뷰 바라보며 힐링도 즐길 수 있는

반려견 사관학교, 이든독:)

 

✔️ 가기 전 체크!

  •  7kg이하 소형견에 한하여 2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  마킹이 심하거나 생리 중인 경우 실내에선 기저귀 착용 필수!
  •  교육 프로그램은 숙박 예약 시 함께 신청해 주세요.

 

※ 위 정보는 2023년 0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