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뛰어가다 넘어진 선생님을 보고 우르르 달려와 걱정해준 강아지들의 모습이 감동을 주고 있다.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는 "이 정도면 인간유치원ㅜㅜ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짧은 영상이 올라왔다.
반려견유치원 뛰뛰하개 계정에 올라온 이 영상은 유치원 내 CCTV에 찍힌 영상으로 보인다. 영상에는 어디론가 뛰어가는 유치원 선생님이 등장한다.
선생님의 뒤로 유치원 강아지들이 따라가고 있었는데. 강아지들을 피해 뛰어가던 선생님은 그만 발을 헛디뎌 넘어지고 말았다.
넘어지는 와중에도 행여나 작은 소형견이 다칠까 싶어 강아지가 없는 쪽으로 몸을 내던지는 모습인데.
넘어진 선생님을 발견한 강아지들은 걱정이 됐는지 일제히 몰려들기 시작했다. 저 멀리 있던 강아지도 깜짝 놀라 황급히 뛰어오는 모습에 미소가 지어진다.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애기 안 다치게 하려고 멀리 뛰는 선생님ㅜㅜ" "많이 안 다치셨길" "저건 찐사랑입니다" "넘어질 땐 아프고 쪽팔릴 수 있지만 우르르 몰려왔을 땐 찐행복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어떤 네티즌들은 "야! 선생님 넘어졌대! 보러 가자!" "선생님 다리 걸고 집단 린치(?)를 가하는 장면" "슨생님 넘어졌대요~ 얼레리꼴레리~" 등 강아지들의 재밌는 반응을 상상하며 댓글을 달기도 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