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미야옹철의 카사벤토 고양이모래 '펠리스샌드', 5월 18일부터 런칭 이벤트 진행

사진=닥터펠리스 제공
사진=닥터펠리스 제공

 

[노트펫] '미야옹철' 김명철 수의사의 고양이 전문 브랜드 닥터펠리스(Dr.Felis)가 오는 5월 18일부터 고양이 모래 '펠리스샌드' 런칭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닥터펠리스에 따르면 ‘펠리스샌드’는 출시 전 1차 사전 예약이 8시간 만에 조기 완판된 데 이어 2차 사전 예약도 완판됐다. 

 

최근 36만 유튜브 채널 <미야옹철의 냥냥펀치>의 설문조사 결과, 현재 집사의 절반 이상(55%)이 고양이 모래로 벤토나이트 광물을 단독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하지만 닥터펠리스의 '펠리스샌드'는 카사바와 벤토나이트를 배합한 '카사벤토'라는 새로운 고양이 모래 트렌드를 제시했다.

 

 

김명철 수의사에 따르면 벤토나이트 광물만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 탈취력은 탁월하지만 응고력과 먼지 날림이 아쉬울 수 있는데, 이를 천연 물질인 카사바를 추가함으로 보완할수 있다. 

 

카사벤토 모래는 고양이의 화장실 기호도를 더욱 높이고 쾌적한 화장실 생태계를 만들어 줌으로써 전반적인 고양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모래를 경험해 본 고양이 보호자들은 '펠리스샌드'가 기존 벤토나이트 제품보다 먼지 날림이 적고 응고력이 뛰어나 쾌적하다는 점 때문에 모래 유목민들에게 추천한다는 평을 남겼다.

 

 

5월 18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런칭 특가 이벤트에서는 '펠리스샌드'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펠리스 공식몰(https://m.drfel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