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아빠 집사의 배에 '꾹꾹이'를 하는 고양이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지난 16일(이하 현지 시각) 페루 매체 라리퍼블리카는 마사지로 아빠를 꿀잠에 빠트린 고양이의 영상을 소개했다.
콜롬비아에 거주하는 남성 틱톡 사용자 @Santyfit은 최근 자신의 틱톡 계정에 "잠꾸러기 아빠랑 고양이 안마사 사랑해요. 아빠한테 영상 만들었다고 혼날 것 같은데 너무 멋있어서요"라는 설명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santyfit Te amo papá dormilón y gato masajeador Jajajajajajja mi papá me va a regañar por montar este video pero es que quedo súper jajajajaja
♬ sonido original - Santy Fit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안락의자에 앉아있는 아빠 집사와 그 곁에 있는 고양이 '미치(Michi)'의 모습이 담겼다.
카메라를 켜고 조심히 집 안으로 들어가는 남성. 곤히 잠들어 있는 아빠에게 천천히 다가가는데.
아빠의 무릎 위에는 고양이 미치가 자리를 잡고 있었다.
잠든 아빠의 배에 정성껏 꾹꾹이를 하는 미치. 남성이 다가가도 미치의 솜방망이는 멈추지 않는 모습이다.
마치 아빠가 꿀잠을 자도록 재워주는 듯한 미치의 모습은 52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빠도 고양이도 둘 다 행복한 모습이네요", "내가 고양이를 사랑하는 이유", "평소에 아빠가 얼마나 고양이에게 잘해줬는지 짐작이 간다"며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