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맛에 푹 빠져버린 리트리버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26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리트리버가 길가에서 아이스크림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캐나다 토론토에 거주하는 여성 바네사 크리스자-헤이즈는 최근 자신의 틱톡 계정에 "강아지가 아이스크림에 집착할 때"라는 설명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vhazey when your dog is obsessed with ice cream #yellowlab #icecream ♬ original sound - Vanessa Krisza-Hayes
공개된 영상 속에는 래브라도 리트리버 '오지(Ozzie)'의 모습이 담겼다.
잔뜩 들뜬 발걸음으로 걸어가는 오지. 오지가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건 바로 아이스크림 트럭이었는데.
멀리 트럭이 보이자마자 먼저 자리를 잡고 앉아 얌전히 대기하고 있다. 트럭이 가까워지자 벌떡 일어나 꼬리를 흔들며 가까이 다가가는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해당 영상은 83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당장 달려가서 가장 큰 아이스크림을 사주고 싶다", "신나게 달려가는 모습도 참을성 있게 기다리는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다", "마치 가족을 마중 나간 듯한 모습"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후 바네사는 오지에게 늘 그렇듯 커다란 바닐라 맛 콘 아이스크림을 사줬다고 전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