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호기롭게 장애물 넘기 시도하다 실패한 새끼 늑대들 '매달리고, 뒤로 구르고, 포기하고...'

ⓒ노트펫
사진=tiktok/sallyjo40 (이하)

 

[노트펫] 호기롭게 장애물 넘기를 시도한 새끼 늑대들이 장애물을 넘지 못하고 바닥에 굴러다니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최근 틱톡에서 인기를 끈 새끼 늑대들의 훈련 영상 하나를 소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15일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동물 조련사 '샐리 조 소사'가 자신의 틱톡 계정에 올린 것으로, 4마리 새끼 늑대들에게 점프 훈련을 시키는 장면이 담겨있다.

 

영상에는 장애물 너머로 뛰어가는 훈련사를 따라가는 새끼 늑대들이 보인다. 호기롭게 장애물 위로 뛰어보지만 높이 뛰지 못해 그대로 바닥에 구르는 모습이다.

 

ⓒ노트펫

 

ⓒ노트펫

 

한 녀석은 장애물에 앞발로 대롱대롱 매달리다가 그대로 땅에 떨어졌다. 또 다른 녀석은 장애물 위에 올라가는 것은 성공했지만, 실패한 친구들을 보고 망설이더니 다시 뒤로 내려가 포기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보통 늑대라고 하면 사납고 날쌘 이미지를 생각하지만, 이 새끼 늑대들에겐 늑대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순진무구한 장난꾸러기의 모습만 보이는 듯하다.

 

@sallyjo40 Little wolves learning to jump #funnyvideos #wolves #play #Jump #hilarious ♬ original sound - Sally Jo Sousa

 

ⓒ노트펫

 

이 영상은 틱톡에서 5백만 회 이상의 조회수와 8십만 회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들은 최선을 다했습니다" "생존 본능이라곤 0이지만 너무 귀엽다" "너무 쉽게 도전을 포기하는걸ㅋㅋ" "내가 해야 할 일을 할 때랑 비슷한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찬울 기자 cgik92@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