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리모델링한 욕실 바닥의 구멍에서 모르는 개의 얼굴이 튀어나온 사연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온라인매체 데일리닷에 따르면 테네시주에 거주하고 있는 '킨달 브렛'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화장실에서 발견한 놀라운 장면을 공유했다.
이 영상은 지난 4일 올라온 것으로 화면에는 화장실 바닥에 개의 머리만 불쑥 튀어나와 있는 모습이 보인다.
브렛은 이 개가 자신의 개가 아니라고 말했다. 브렛이 키우는 개는 화장실 밖에서 잘 돌아다니고 있었다.
@kyndal_bret WHAT DO I DO
♬ original sound - kyndal_bret
도대체 어디서 나타난 개인지 알 도리가 없었지만 일단 개를 구조하는 것이 급선무였다. 알고 보니 밖에서 브렛의 집 아래에 기어들어 갈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개는 폭풍우를 피하다 이곳에 들어와 구멍에 목걸이가 걸린 상태였다.
브렛은 남편과 함께 개의 목걸이를 풀어주고 기어들어 온 공간을 열어 개가 나올 수 있게 했다. 무사히 밖으로 나온 개를 위해 브렛은 음식과 물을 주고 차고에 누울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줬다.
다행히 이 개는 브렛의 도움으로 주인을 찾아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깜짝 놀랐을 듯" "정말 다행이에요" "개를 구하고 돌봐주고 주인까지 찾아준 착한 사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