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너희 개들 잘 노네?"...알고보니 반려견이 집에 들어온 '퓨마' 쫓던 중

ⓒ노트펫사진=Sandy Ali 영상 갈무리(이하)

 

[노트펫] 퓨마를 쫓는 개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난 13일(현지 시각) 미국 애틀랜타 텔레비전 방송국 WSB-TV는 미국에서 집 뒷마당에 침입한 퓨마가 개를 피해 달아나는 모습이 담긴 홈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샌디 알리(Sandy Ali)는 최근 자신의 집에서 성경 공부를 하고 있었다. 그때 함께 있던 친구가 집 밖을 내다보며 "너희 개들이 놀고 있구나"라고 말했다.

 

 

반려견을 한 마리만 키우는 알리는 의아한 마음에 창밖을 내다봤다. 그리고 뒷마당에서 반려견이 퓨마를 쫓고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 깜짝 놀란 알리는 즉시 뒷마당으로 나갔고, 퓨마가 점프해 나무 위로 오르는 것을 목격했다.

 

그녀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한 번의 도약으로 순식간에 나무에 올라갔다"며 "정말 아름다웠다"고 말했다.

 

이후 알리는 911에 퓨마가 나타났다는 신고를 했다. 지역 경찰은 퓨마의 존재에 대해 주민들에게 경고 경보를 발령했고, 퓨마를 포획하려 했지만 실패했다.

 

지역 경찰은 현재까지 퓨마가 주민들에게 위협을 가하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다. 그러나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반려동물은 집 안으로 들일 것을 조언했으며 안전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개가 퓨마를 쫓는 영상은 트위터를 통해 입소문을 탔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우리 집 대형견들이 노는 모습과 똑같다", "개는 함께 놀고 싶어 따라가는 것 같다", "용맹한 개를 위해 간식을 대접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