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슬픈 장면을 보고 울음을 터트리는 강아지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온라인 매체 '업워시(upworthy)'는 애니메이션 라이언킹을 보며 우는 강아지 '보스코(Bosco)'의 영상을 소개했다.
미국 오리건주의 도시 벤드에 거주하는 여성 조 앤서리는 지난 25일 자신의 틱톡 계정에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드디어 라이온킹을 함께 봤는데 이런 일이 일어났네요"라는 설명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라이언 킹을 감상 중인 그녀의 반려견인 보스코의 모습이 담겼다.
@bosco.and.the.fam Finally watched lion king together and this is what happened #lionking #doglionking #rescuedog #intuitivedog #sensitivedog #dogwatchingtv #tvdog #goodboy #dogsoftiktok #tiktokdogs #humandog #dog #fyp #foryoupage #wholesome #wholesomecontent ♬ original sound - Zoe Ansary
TV 바로 앞에 떡하니 자리 잡고 앉은 보스코. 어찌나 집중했는지 화면에서 잠시도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심바의 아빠 무파사가 쓰러진 장면이 나오자 갑자기 울음을 터트리기 시작하는데. 눈물을 흘리는 심바의 모습을 보자 함께 우는 듯 흐느끼기까지 한다.
TV 화면으로 들어갈 듯 푹 빠져 감정이입을 하는 보스코의 모습은 입소문을 타 1,60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나도 저 부분에서 울었는데......", "공감과 연민을 느낄 줄 아는 똑똑하고 따뜻한 강아지네요", "이 개는 어떻게 저 장면을 이해하는 걸까요? 정말 놀랍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bosco.and.the.fam Hes having a hard time sitting still for this one! Sea wolves on netflix. #tvdog #rescuedog #seawolves #funnydog #dogwatchingtv #corkydog #humandog #dogsoftiktok #sundaymorning #fyp #foryoupage #kidoftiktok #cute #dog #goodboy ♬ original sound - Zoe Ansary
한편 보스코는 지난 4월 TV 보는 강아지로 미국동물매체 더도도에 소개된 적 있을 정도로 TV 시청을 좋아한다. 보도에 따르면 보스코는 앤서리의 딸 이지와 소파에 나란히 앉아 TV를 보는 게 일상이란다.
과거 보스코는 전주인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 입양처를 구하던 중 앤서리와 이지를 만나게 됐다고. 앤서리는 보스코와 이지가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진 모습을 보고 입양을 결정하게 됐단다.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 보스코는 이지와 TV도 함께 보고, 무엇이든 함께하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를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