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개구리 보고 혼비백산해 하늘로 날아갈 뻔한(?) 셰퍼드...'어우 깜짝이야!'

사진=Tiktok/@emdetka(이하)
사진=Tiktok/@emdetka(이하)

 

[노트펫] 개구리를 보고 혼비백산한 개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있다.

 

지난 6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개구리 때문에 깜짝 놀라 날아갈 뻔한(?) 개의 영상을 소개했다.

 

미국에 사는 암컷 저먼 셰퍼드 믹스견 '데이지(Daisy)'의 보호자는 최근 자신의 틱톡 계정 @emdetka에 "나의 저먼 셰퍼드는 개구리 팬이 아니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는 설명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깜깜한 저녁 집 마당에 나간 데이지의 모습이 담겼다.

 

@emdetka She had to be carried back in fyi #germanshepherd #germanshepherdsoftiktok #gsd ♬ OMG What Is That - Typical Gamer

 

무언가를 보고 마당으로 달려 나간 데이지. 데이지의 관심을 끈 건 다름 아닌 '개구리'였다.

 

호기심이 발동한 데이지는 개구리의 냄새를 맡으며 이리저리 살펴보는 모습이다. 

 

그런데 잠시 후, 개구리가 점프하자 데이지는 화들짝 놀랐는지 공중으로 뛰어올랐는데. 마치 용수철이 튀기듯 날아오른 데이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덩칫값 못하고 체면만 제대로 구긴 데이지는 놀란 가슴을 추슬러야 했단다.

 

해당 영상은 73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강아지가 저렇게 날아다니는 걸 본 적이 없어요ㅋㅋ", "방금 개가 공중에서 3번 뒤집혔습니다", "고양이인 줄 알았어요", "무슨 만화영화를 보는 것 같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