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펫바이오의약품 전문기업 녹십자수의약품이 'G&PET 어린이 미술대회'의 일환으로 500만 원 상당의 백신과 약품을 유기동물보호센터 'KDS 레인보우쉼터'에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녹십자수의약품에 따르면,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개최된 제1회 G&PET어린이 미술대회는 1,754명이 참가했다. 참가자 1인당 천 원씩 적립해 약 180만 원의 적립금이 모였다.
여기에 녹십자수의약품이 50주년을 기념해 금액을 추가로 부담해 500만 원 상당의 약품을 'KDS 레인보우쉼터'에 전달했다. 이날 녹십자수의약품은 의약품 전달뿐 아니라 보호 중인 동물에게 전달한 백신 접종도 함께 진행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지난 4월에도 녹십자수의약품 가치그린 봉사단 활동으로 KDS 레인보우쉼터를 방문해 유기동물 질병 예방 및 건강을 위한 백신 접종, 견사청소, 산책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이번 기부 외에도 서울대 수의과대학, 인천수의사회, 충남수의사회, 나비야 등 수의사 봉사단체 및 유기동물보호 기관에 정기적으로 의약품을 후원하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앞으로도 동물의 건강과 복지 증진에 노력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