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길에서 우연히 본 다정한 길고양이 둘..`사랑에 빠진 연인처럼`

한 여성이 월마트 앞에서 걸어가는 길고양이 2마리(노란 원)를 우연히 봤다. 마치 다정한 연인이 산책하는 것 같았다. [출처: TikTok/ stormie.kay.watts]
  한 여성이 월마트 앞에서 꼬리를 감고 걸어가는 길고양이 2마리(노란 원)를 우연히 봤다. 마치 다정한 연인이 산책하는 것 같았다. [출처: TikTok/ stormie.kay.watts]

 

[노트펫] 다정한 길고양이 2마리가 걸어가는 평범한 영상이 화제가 됐다. 마치 사랑에 빠진 연인이 둘 밖에 안 보이는 데이트처럼 보여서, 네티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지난 26일(현지시간)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에 따르면, 한 여성이 이른 아침 월마트 앞에서 나란히 걸어가는 길고양이 2마리를 봤다.

 

길고양이들이 다정하게 눈을 맞추고 가는 모습에 그녀는 서로 밖에 보이지 않는 연인이 떠올랐다.
  길고양이들이 다정하게 눈을 맞추고 가는 모습에 그녀는 서로 밖에 보이지 않는 연인이 떠올랐다.

 

노란 고양이와 검은 고양이가 다정하게 걸어가는 모습에 이 여성은 “다른 우주 속의 우리(Us in Another Universe)” 해시태그를 떠올리며 감동했다.

 

이 틱톡 영상은 게시 이틀 만에 3440만 회 넘게 조회됐다. 그녀는 “계속 둘을 지켜보고 밥을 챙겨주겠다”고 약속했다.

 

@stormie.kay.watts Took this video this morning and thought it matched this trend perfect #us #usinanotherworld #alternateuniverse #blackcat #orangecat #blackandorange #oppositesattract #opposites #yinandyang #foryou #fyp #fup #trending #foryoupage #cats #inlove Clay Pigeons - Michael Cera

 

누리꾼들도 둘의 사랑을 응원했다. 한 네티즌은 “둘이 따뜻하게 지내고 안전하길 바란다”고 기도했다. 다른 네티즌은 “나는 단지 고양이를 사랑한다. 하지만 사랑에 빠진 고양이들은 더 사랑한다”고 감동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고양이와 그 고양이의 그림자인 줄 알았다”고 댓글을 달았다.

 

그녀는 다정한 길고양이들에게 간식을 선물했다. 또 앞으로 길고양이들을 챙겨주기로 했다.
  그녀는 다정한 길고양이들에게 간식을 선물했다. 또 앞으로 길고양이들을 챙겨주기로 했다.

 

그녀는 고양이 연인(?)을 본 날 두 고양이에게 간식을 선물했다. 둘이 간식을 먹는 추가 영상을 본 네티즌은 “당신이 고양이들에게 데이트를 선물했다”고 칭찬했다.

김국헌 기자 papercut@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