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에서 고양이 보호단체 '나비야사랑해' 등 동물단체 3곳에 제품을 후원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3일 닥터레이는 '나비야사랑해'에 마그네타 100개, '길냥이와 동고동락'에 마그네타 100개, '포독마이라이프'에 마그네타 100개 및 바나퀸 소프트젤 50개, '다솜'에 마그네타 100개를 후원했다.
닥터레이에 따르면, 마그네타는 13가지 항산화 영양소의 시너지 효과가 있고, 스트레스 완화, 심장 건강, 신장/요로,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동물들을 위한 영양제이다. 또, 바나퀸은 관절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보스웰리아 등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반려동물의 관절 질환 및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힘든 환경에서 생활해 온 동물들에게 다방면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를 집중적으로 기부했다. 관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동물들을 위해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퀸 영양제도 지속해서 기부해 오고 있다.
허지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부사장은 "행사 모금용 바자회 물품이나 기부금 증정이 아닌 어려움에 있는 동물들의 실질적 건강 회복을 위한 기부 활동에 집중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