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반려견 펫 푸드 문화가 바뀌고 있다'..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에그스틱 계란찜' 출시한 더독

ⓒ노트펫
사진=더독(한국사료) 제공

 

[노트펫] 반려동물 브랜드 더독(한국사료)에서 국내 애견 인구 천만 시대 펫 푸드 시장의 변화 흐름에 맞춰 강아지용 '더독 에그스틱 계란찜'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반려견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인식이 늘어나면서 펫 푸드 시장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허기를 채우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해 좋은 원료, 품질까지 고려하는 견주들의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

 

사람에게 좋은 음식이 반려견에게도 좋을지, 또는 얼마나 많이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하는 견주들이 많다. 그럼 '완전식품'이라고 불리는 계란은 반려견에게 먹여도 될까? 더독에 따르면 반려견도 계란을 먹어도 되며, 건강에도 매우 좋다고 한다.

 

계란 노른자에는 칼슘, 비타민 A, D, E, K, 인, 아연 등이 함유돼 반려견의 근육 발달, 면역력,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계란 흰자에는 리보플라빈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기력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더독의 설명이다.

 

다만 이처럼 건강에 좋은 음식도 너무 많이 주거나 체질에 맞지 않는 첨가물을 섭취하게 되면 오히려 반려견에게 안 좋을 수 있으니 급여 시 주의가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이에 더독은 계란 함량 93%에 나머지 함량도 반려견에 꼭 필요한 영양소로 구성된 '더독 에그스틱 계란찜' 총 3종(야채,치즈,코코넛)을 출시했다.

 

ⓒ노트펫
사진=더독(한국사료) 제공

 

기존에 출시된 계란 간식들도 있지만, 함량이 낮아 이름만 계란 간식인 상품이 대다수라는 것이 더독의 설명이다. 하지만 더독 에그스틱 계란찜은 높은 함량과 기술력으로 수제로 만들어 먹이는 것보다 더 영양적이고 적절한 급여량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또한 제조공장은 HACCP 인증을 받아 해외에서 먼저 상품을 알아보고 출시 전 계약을 통해 대만에 수출까지 하고 있다.

 

더독 관계자는 "당사의 슬로건이 반려동물을 '아프지 않게 지켜주겠습니다'"라며 "이번 상품은 항상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한 자사의 결과물"이라고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더독 에그스틱 계란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더독몰), 스마트스토어(더독앤캣)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울 기자 cgik92@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